본문 바로가기
건강/골프

고성여행 | 청간골프연습장 강원도 고성군 실외골프연습장 고성인도어연습장 고성골프연습장 파인리즈cc 가까이 있어요

by 지후papa 2022. 2. 1.
반응형

설명절에 가족끼리 설악산도 갈겸 고성에서 왔어요.
어딜 가도 아침에 근처 연습장이 있으면 가볼려고하는 지후papa입니다.

숙소 근처에 가까이에 2곳 정도가 있었어요. 가장 가까운 곳으로 출발했어요.

청간골프연습장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금길 129
이용요금 : 17,000원(2시간) 2022년 2월 1일부터~

청간골프연습장(인도어연습장) 입구입니다. 첫번째로 온 손님이 되었네요~^^
1월 30일에가서 2시간 15,000원 결재하였어요.
솔직히 외관, 시설이 모두 좋으면 더욱 좋지만, 최신 시설이 없으면 있는대로~~^^

밖에서 볼때도 전장길이가 짧아보이더군요. ㅎㅎ
내리막연습장이네요~~

안내~ 클럽 그립, 장갑 및 소모품들도 판매하네요. 스파이크 교환까지~ㅋㅋ
세월의 흔적들이 많이 보였어요.

이용요금은 22년 2월 1일부터 전체적으로 조정한듯 보입니다. 생각보다 비싸네요~ㅋㅋ
실외연습장이 많이 없어서 그런거 같네요.

실내에서 연습 할 수 있는 타석이 한개 있어요.

청간골프연습장 휴게실

각종 음료수 판매도 합니다. 종류가 다양하네요.
모든걸 갖춘 골프연습장이네요 .

1층에 18개정도의 타석이 있고 2층도 있습니다.
옆에는 어프로치 연습장도 있습니다.

연습장이 아담합니다. 전장길이도 얼마 되지 않아서 롱거리는 가늠하기 힘들꺼 같애요.
골프연습기도 바구니에 골프공 가져와서 채워넣는 스타일입니다. 수동스타일 ㅎㅎ

청간골프연습장 골프연습기

골프공 자판기입니다. 클래식합니다. ㅎㅎ
바구니 하나 채우는데 18초 정도 골리는듯 했습니다

50분정도 연습을 마무리하고 클럽 닦으러 ㅎ ㅎ
정성스럽게 관리하는곳은 아닌거 같네요..

청간골프연습장은 오래된 실외연습장이 였습니다. 모든시설이 노후가 되어보였습니다.
골퍼들을 위한 서비스관리 상태가 썩 좋아 보이진 않았지만,
인근에 연습장이 많이 없는 관계로 선택의 여지가 없어보입니다.

그래도 가볍게 연습은 잘하고 왔네요.^^

2022년에 모든 골퍼님들 굿샷하세요.

#강원도고성골프연습장 #고성골프연습장 #청간골프연습장 #청간인도어연습장 #고성청간골프연습장 #고성군골프연습장 #청간실외골프연습장 #고성인도어연습장 #고성골프장 #청간골프장 #파인리즈c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