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인천 영종도 운서역 근처 게스트하우스 '드림트립' Guest House DREAM TRIP

by 지후papa 2024. 7. 31.
반응형

이른 아침에 출발하는 비행기를 예약해서, 

인천 영종도에 와서 하룻밤 자고 갈려고 하루 전날에 왔어요.

인터넷으로 예약을 했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드림트립게스트하우스(DREAM TRIP) 위치


 

드림트립게스트하우스

 

인천 영종도 운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앞 주차장이 있어요. 

자리가 없는 경우 길가에 하셔도 크게 상관없는 거 같더라고요.

 

 

드림트립게스트하우스 I. F. (인테리어, 요금)


드림트립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하게 된 계기는

다음날 새벽 일찍 비행기 타러 가야 해서 비싼 숙소에서 잘 필요도 없고 해서 알아보다가 예약했어요.

침대 더블, 싱글 1개씩 있고, 하루 요금 65,000원에 예약진행했어요.

 

 

 

3층 건물인데도 캐리어를 많이 가지고 오는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ㅋㅋ

저희는 2층으로 방 배정이 되어서 2층으로~~~

 

 

복도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이용하는 게스트를 위한 공간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깔끔하고 집처럼 잘해놨어요.

 

 

세탁기, 간단한 시리얼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방에는 티브이와 드라이어, 무선인터넷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3명이라서 싱글침대와 더블침대가 있는 방으로 배정!!

침구류와 화장실이 깔끔하게 잘 정비되어 있었어요.

에어컨은 벽걸이인데, 엄청 시원하게 푹 잘 자고 일어났네요~~~~

 

 

방 비밀번호와 1층 로비 비밀번호는 방에 있는 서랍을 열면 적혀있어요!!ㅎㅎ

어디 잠깐 나가시기 전에 사진 찍어 두시면 좋아요!!ㅎㅎ

 

게스트하우스에 외국친구들도 많이 이용하고 그러더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좋았네요.

다음에 해외 나가기 전에 이용 예약~~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