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오랜만에 삼겹살 찐 맛집 발견 '세중한우방' 정육점식당

by 지후papa 2024. 7. 24.
반응형

오늘은 아들과 함께 배드민턴을 열심히 치고 저녁 먹으러 부모님 집 근처로 왔네요.

이쪽에 맛있는 단골 삼겹살집이 있는데, 오늘 따라 손님이 많아서 다른 곳을 찾아다녔어요.

 

그러다 세중한우방이라는 정육점식당을 들어가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보통 정육점식당은 다 맛집인거 같은데,, 오늘도 정말 맛있는 삼겹살 맛집발견~~

 

세중한우방 위치


 

세중한우방

 

세중한우방은 충주 봉방동 세중참사랑아파트 상가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근처에 봉방동행정복지센터(봉방동사무소)와 충주농협하나로마트가 가깝게 있어요.

차를 가지고 간다면 골목에 주차를 하시거나 세중참사랑상가건물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 17:00 ~ 22:0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세중한우방 I. F. (인테리어, 음식)


세중한우방 인테리어

 

세중한우방은 평범한 고깃집 스타일

들어갔는데, 주방도 안보이고안 보이고 정육점냉장고도 안 보이고 해서 식당 맞나 싶었어요~~ㅎㅎ

정육점은 바로 옆칸 상가~~!!

거기서 고기를 썰어서 가져오시더군요.

주방은 안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세중한우방 메뉴

 

1인분 200g 기준으로 삼겹살은 15,000원하네요.

된장찌개 1천 원, 공깃밥 1천 원~~~ 소주 4천 원!!

저렴한 편 아닌가 싶어요~~ㅎㅎ

 

 

먼저 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

운동하면서 중간중간 간식을 먹어서 많이 배고프진 않아서~~~!!

먼저 사장님께서 불판을 달궈주시네요.

반찬과 고기는 곧장 나와요~~~!!

 

 

 

삼겹살은 두툼하고~~~ 양도 굉장히 많은 편인 거 같아요.

길게 4줄 정도 나온 거 같아요.

 

 

반찬들 너무 맛있어요.

김치는 무조건 한 번 더 리필각!!

더덕양념도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요.

 

 

기름도 많이 튀지 않는 불판이네요~~~

버섯과 양파, 마늘 부족함 없이 주시네요.

 

 

 

요즘 상추값도 많이 비싸다던데;;

풍족하게 양쪽으로 주셨어요~~~~

 

 

삼겹살에 파절이는 국룰

적당한 양념에 잘게 썰어있는 대파~~!! 먹기 너무 좋았어요.

 

 

3인분 고기를 다 먹고 1인분 추가로 더 주문!!

잘 익은 김치를 같이 구워 먹으니깐 너무 맛있어요.

더덕도 함께 구워 먹기!!

 

 

상추와 깻잎에 고기와 청양고추, 파절이 함께 한쌈!!

너~~~ 무 맛있었어요.

 

 

Review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삼겹살집을 발견했네요.

고깃집 가면 잘 안 먹는 아들도 1인분 정도 먹은 거 같고,

아내와 어머니도 맛있다고 하시네요.

앞으로 삼겹살 먹고 싶을 때 자주 올듯하네요.

맛있는 삼겹살집 세중한우방 추천해요~!!!

 

 

 

 

 

충주맛집 최고급 숙성 한돈 숯불구이 전문점 호암동 맛집 '백송화로' 목살 삼겹살 수제돼지갈비

새로운 맛있는 고깃집을 가게 되었어요.생긴 지는 좀 된 거 같은데, 제가 좀 늦게 왔네요.ㅎㅎ"앗!! 저번에 왔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냥 나갔다!!"오늘은 미리 자리있는지 확인하고 바로 갔어요.

1224blog.tistory.com

 

 

충주 삼겹살 맛있는 식당 우주한우한마리 나만알고 싶은 식당

대한민국 국민 음식 삼겹살 이 식당은 예전에 장인어른께서 알려주신 식당이다. 내가 수없이 출퇴근하는 길목에 있는 그 식당이다. 충주 한국관이라고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거다. 한국관 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식당 교현동 맛집 '불타는삼겹살' 리뷰 충주삼겹살맛집

평일에 열심히 운동해서 살을 빼고, 주말에 살찌우고 ㅋㅋ 운동을 하는 목적에는 몸을 만들기보다는 몸을 건강하게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 운동을 합니다. 가족들과 삼겹살을 먹으러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