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국물이 시원한 감자탕 '무청감자탕' 리뷰

by 지후papa 2024. 8. 14.
반응형

갑자기 시원한 시래기가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을 살펴보다가 발견한 무청감자탕!!

배달로 주문해서 먹으면 집에.. 설거지가..

그래서 직접 가서 먹기로 했네요.ㅋㅋ

 

무청감자탕 위치


 

무청감자탕 충주연수점

 

충주 구연수동 센트럴푸르지오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무청감자탕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 10:00 ~ 22:00
정기휴일 : 매주 월요일

 

 

무청감자탕 I. F. (인테리어, 음식)


 

층고가 높아서 가게가 엄청 넓어 보였어요.

끓이면서 먹을 수 있게 가스레인지가 매립되어 있는 테이블!!

 

메뉴

 

감자탕과 부대찌개, 해장국, 떡볶이 다양하게 있어요.

무청이 메인이니깐 시래기 감자탕 무꿀세트 1로 주문했어요.

 

 

반찬은 깍두기, 백김치, 고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시래기감자탕과 쫄면 같은 사리가 같이 나왔어요.

 

 

길쭉한 시래기와 각종 야채 버섯들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한참을 끓이고 있는데, 볼케이노뼈구이가 나왔어요.

뼈다귀고기에 양념해서 나오는 고기였어요.

 

 

 

고기 살점이 많이 붙어있는 뼈구이~

 

 

시래기감자탕에 들어있는 뼈다귀도 고기살점이 많이 붙어있네요.

 

 

감자탕은 초등학생 4학년이 아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맵기 정도가 신라면과 비슷하거나 덜한 정도예요.

 

 

마무리는 볶음밥인데, 요건 좀 별로였어요.

김가루도 적고, 양념도 적고, ㅎㅎ 

 

 

Review


감자탕과 뼈구이 세트메뉴가 있어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아이들과 함께 가서 먹기 좋은 식당 같네요.

다만, 볶음밥이 별로였지만 다른 건 다 만족스러웠어요.

 

 

 

 

충주맛집 감자탕, 해장국 맛있는 집 '뼈박사' 리뷰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식당

너무 맛있게 먹은 감자탕 집!!그런데 너무 늦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4월에 다녀온 식당인데 여기는 정말 강추합니다.식당 상호가 뼈박사라는 곳인데,잊지 못할 상호를 가진 곳!!  뼈박사 위치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닭백숙 가격이 너무 착한 '오리본가' 포장리뷰

시장에서 닭 한 마리 구매해서 집에서 백숙 만들기 정말 힘들죠~~정말 착한가격으로 닭백숙 판매하는 충주오리본가를 소개합니다. 오리본가 위치  충주오리본가는 충주 갱고개 해운주유소 근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김밥이 정말 맛있는 분식집 '국수서리'

가볍게 점심을 해결하고 싶을 때 김밥을 먹는 거 같아요.가격이 조금 나가더라도 재료가 제대로 들어가고 맛있는 김밥집을 발견했어요. 국수서리 위치  국수서리는 안림동 천년나무1단지, 푸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한우곱창구이 맛있게 잘 하는 식당 '충주한우곱창구이'

직원들과 오후에 운동을 열심히 하고 저녁에 술 한잔 하러 충주에서 한우곱창구이 맛있게 잘하는 집!!충주한우곱창구이를 다녀왔어요. 충주한우곱창구이 위치  충주한우곱창구이는 칠금초등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