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서울, 경기

서울 상도역 근처 맛집 깔끔한 한식 잘하는 '한상도' 리뷰

by 지후papa 2024. 5. 1.
반응형

오랜만에 서울 동생네 왔는데,, 

집밥은 안 해주고!! 간단하게 점심 먹으러 차 타고 상도역 근처로 갔어요.

역시 서울은 주차할 곳이 많지 않아서 차 가지고 다니는 게 힘든 거 같아요!!~~

그래서 서울에서는 BMW(버스,지하철,걷기)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은 거 같아요.ㅎㅎ

 

한상도 위치


 

한상도

 

상도역 1번출구로 나와서 쪽 걸어오면 한상도라는 아담한 한식당이 있어요.

차를 가져오신다면 솔직히 말리고 싶어요. 

골목에 주차를 해야하는데 쉽지 않더군요~~ㅎㅎ

 

 

안쪽 골목에 간신히 주차를 하고 걸어 내려왔네요.

영업시간 : 11:30 ~ 21:00
휴게시간 : 15:00 ~ 17:00
정기휴일 : 매주 월요일

 

한상도 영업시간

 

 

한상도 I. F. (인테리어, 음식)


한상도 인테리어

 

한상도는 테이블 5개 정도 있는데, 그중에 2인석이 2개, 4인석 2개, 6인석 1개 이렇게 있어요.

우린 6명인데, 예약이 되어 있어서 따로 앉아서 먹으려고 먼저 4인석에 앉아서 주문을 했어요.

그런데 예약했던 자리에 노쇼가 일어나서 자리를 옮겼네요.

 

 

 

한상도 메뉴

 

한식한상차림과 계절메뉴, 간단하게 술한잔하기 좋은 상차림 등이 있어요.

가격대는 1.2만원부터 있고, 곁들임 요리도 있어서 선택지가 많더군요.ㅎㅎ

 

일단 점심을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종류별로 주문했어요.

한상차림으로~~

 

 

개인트레이에 각자 주문한 음식이 나와서 각자 자기 거만 먹으면 되는 시스템?ㅎㅎ

그래도 우린 가족이라서 한 가지씩 맛 좀 봤어요.

 

제육한상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제육한상이에요.

양도 적당하고 많이 맵지 않아서 아들도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무말랭이가 맛있네요~~!!ㅎㅎ

 

 

 

소불고기한상
비빔밥한상
항정수육한상
떡갈비한상

 

 

 

 

 

Review


한상도 한상차림은 조리가 매우 빨라서 바쁜 사람들 한 끼 식사로 좋을 거 같더군요.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너무 편했어요.

가게가 아담하고 너무 귀엽더군요. 자리에서 먹고 하는데 불편함은 없었네요.

 

한상도 후식

 

나가실 때 후식한 개씩~~ 가져가세요~~~

오랜만에 쌀과자 참 맛있네요!!ㅎㅎㅎ

 

 

 

서울 서초동 피자맛집 '다피타' 서울고등학교 근처 da Pitta 나폴리 화덕피자와 이탈리아 푸드

서울에는 맛집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거 같아요. 동생네랑 같이 저녁을 먹자고 해서 뭐 먹고 싶냐고 아들에게 물어봤는데.. 피자 먹고 싶다고 아들에 대답!! 그래서 피자 먹으러 프랜차이즈 피자

1224blog.tistory.com

 

 

서울여행 서래마을(파리15구공원) - 서울대 - 잠실 롯데월드타워(크리스마스마켓)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있고, 주말에 무엇을 할까? 지방에서는 크리스마스 행사를 크게 하는게 없어서 서울을 다녀오기로 했다. 코스는 아내가 플랜을 세워서 움직이는걸로~~ 사실 서울에 가면

1224blog.tistory.com

 

 

서울 방배동 맛집 알아차림 서래마을 한식 다이닝&바 가족과 맛있는 식사

서울에는 맛집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 동생네와 저녁을 함께하기로 했죠. 이미 예약까지 해놨다고 해서 처음 가본 한식 다이닝바 알아차림 서래마을 미슐랭3스타 가온 출신 셰프와 호텔 출신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