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서울, 경기

인천맛집 영종도 운서역 근처 생선구이 조림 맛있는 '속초, 그바람에' 리뷰

by 지후papa 2024. 7. 29.
반응형

휴가를 필리핀으로 가는데, 비행시간이 이른 아침 8시쯤이라서 하루 전날 영종도에 왔어요.

오피스텔이 예약이 거의 꽉차서 운서역 근처에 게스트하우스를 예약

 

저녁때가 되어 근처를 둘러보는데 생선구이 집이 눈에 띄었어요.

인천인데 속초, 그바람에?ㅎㅎ

강원도 속초 맛이 날까?ㅋㅋㅋ 입장했어요.

 

속초, 그 바람에(운서점) 위치


 

 

속초 그바람에 운서점

 

속초 그 바람에는 인천 영종도 운서역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주위에 게스트하우스가 여러 곳 보이더군요.

주차는 게스트하우스에 해서 걸어갔는데, 주위 골목에 하시면 될 거 같네요.

영업시간 : 10:30 ~ 21:30 (매일)

 

 

속초, 그 바람에 I. F. (인테리어, 음식)


속초 그바람에 인테리어

 

가게는 층고가 높아서 엄청 큰 식당 같아요.

조명과 의자 테이블이 너무 잘 어울리는 식당이에요.

 

 

김포에 계신 친정부모님이 직접 농사지은 쌀과 채소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속초 그바람에 메뉴

 

아내와 아들 그리고 저,

주문은 모둠생선구이 중으로 주문하고 공깃밥 추가!!

 

 

물은 500ml 생수 한 병 주네요~~~(스파클)

테이블 옆 서랍에 수저가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반찬

 

반찬은 콩나물, 김치, 버섯, 청양고추, 양배추 데친 거~~ 끝!!

아~~ 국물도 있네요.

 

 

반찬들이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특히 김치~~!!

 

모듬생선구이 중

 

모둠생선구이에 생선이 5가지 되더군요~~~

고등어에 가자미, 갈치, 임연수어 등!! 

아주 맛있게 구워오셨어요.

 

 

아들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가 실하다고~~ㅋㅋㅋㅋㅋ

 

 

사진 찍으라고!!ㅋㅋㅋㅋㅋ귀여워~~~!!

 

Review


해외 나가기 전에 한식 정말 맛있게 먹고 가네요.

모둠생선구이 가격도 적당한 거 같고, 은근 동네 맛집이 아닌가 싶네요.

인천 영종도 운서역 근처에서 생선구이집을 찾는다면 속초, 그 바람에~~ 추천해요~~!!

 

 

 

 

호주 가족여행 시드니, 뉴캐슬, 포트스테판 7일 #1

비행기 타고 10시 25분 날아가면 도착하는 나라 호주 시드니(Sydney)로 5박 7일의 가족여행을 계획했다. 우리나라 반대편에 있는 호주는 우리와 날씨가 반대이지만, 호주는 겨울과 여름의 날씨가 별

1224blog.tistory.com

 

 

베트남 가족여행 나트랑, 무이네 # 1

여행순서 베트남 나트랑 깜라인 공항 Horizon Hotel Pho Hanh Phuc 쌀국수 맛집 포나가르사원 스트리트푸드 담시장(야간시티투어) 베트남 여행경비 패키지상품 1인당 : 65만 원 가이드, 기사 팁 1인당 : $5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