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아내가 선물한 남성화장품 헤라옴므 6개월 사용 후기 멋진남자만들기

by 지후papa 2023.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나도 나름 피부관리를 하는 남자라고 생각한다.
20살이 되었을때부터 화장품을 사용했다. 그 당시 존슨즈베이비로션 하나면 끝이였던 시절이다.
베이비파우더향이 나면서 아기 향기라고 해야하나,  그거 바르고 데이트 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리고 군대를 가서도 잘 바르고 꾸미고 했지만,
결혼을 하고난 후, 피부관리하는 남자가 아니라 그냥 아빠로 점점 변하고 있었다.
화장품을 사기보단 아내가 화장품을 사고 나면 사은품 받아오는걸 사용하기 시작했다.
 
절약의 목적도 있고, 별 생각없이 그냥 그렇게 사용하면서 지내던 날,
아내가 달팽이크림이라는 것을 사주기 시작했다. 수분크림이라고 하는데,
아침저녁으로 씻고 바르고 하다보니 내꺼가 생겼다는 생각에 자주 바르게 되었던거 같다.
 
그러던 어느날..
아내가 남성 제품을 보는게 아닌가? 
눈물 날뻔 했다. 그래도 날 생각해주는 사람은 아내뿐이라는 걸..😭
 
드디어 이제 나도 다시 남자로 변신을 하겠구나!! 
멋진 남자이면서 아빠로~ㅎㅎ 10년이나 걸렸다~~
헤라옴브블랙 제품은 가격도 적당하고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들었다. 
정상가격 10만원대, 구성이 매우 맘에 들었고,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고~
상품권도 주고; 기타 할인까지 받아서 실 구매가격은 76,000원에 구매했다.
 

헤라 옴므 블랙

헤라 옴므 블랙 

나를 자극한 메세지가 안티에이징이라는 단어다. 점점 나이가 들어가니깐 젊어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인거 같다.
이제서야 어른들의 말씀이 이해를 하게 되는건가?ㅎㅎ
 
 

 
본품은 이미 다 사용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미니어처들이 남아 있는 상태다.
본품사용기간은 4개월 정도 쓴거 같고, 2개월은 사은품으로 받은것이다. 
 

헤라옴브 블랙 / 헤라옴브 올인원

 
사용하면서 느낀건 피부가 노화속도를 줄여준다는건 사실 어떻게 증명할 수는 없지만,
친구들 보단 어려보인다는 소리는 듣는다. ㅎㅎㅎㅎ
사용순서는 스킨, 에센스, 로션순으로 사용을 했고, 올인원제품은 저녁에 씻고 사용을 했다.
로션은 아끼지 않고 듬뿍둠뿍 짜서 사용을 했다.
헤라옴므블랙은 냄새가 독하지 않아서 아내도 나름 괜찮다고 인정을 했다.
 

 
여기서 젤 중요한 역할을 한게 하나 있는데, 그게 선크림이다.
선크림도 아내가 사용하는 제품을 선물해준건데;
무기자차라고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제품이라고한다.
피부에 바르면 잘 발리는 느낌이고, 너무 하얗게 밀가루 바른것 같지 않아서 좋았던거 같다.
약간의 파운데이션?을 바른 그정도 다.
선크림이 노화방지를 한다고, 다른건 몰라도 꼭 바르고 다녀야 한다고 아내가 얘기 해줬다.
아내 고마워요~ㅎㅎ
 
이상으로 헤라옴므블랙 제품 후기를 마쳐요.
근데 이제품 단종되었나봐요;;
 
이제 또 다른 제품을 골라야하는데 고민이 많이 된다. ^0^
 
그냥 평범한 아빠에서 멋진남자아빠로 만들어줄 그런제품을 고르는 중이다.

수고 많았던 아빠들도 관리해서 멋진남자아빠가 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