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크리스탈라이트 물에 타먹는 분말가루 음료 칼로리가 적고 맛도 좋아서 추천

by 지후papa 2023. 6. 2.
반응형

 

 

500ml 생수 한병

크리스탈라이트 분말가루 한봉

맛있는 물을 마실수 있다. 

 

 

드디어 올것이 왔죠~ 여름

겨울에는 다이어트 할 생각이 별로 없는데

여름만 되면 찾아오는 이상한 다이어트 욕심

식단 조절한다고 0칼로리 음료를 자주 찾게되는데

맛이 좀 덜한거 같아서 알게 된거 분말가루에요.

 

 

 

 

 

 

 

롯데슈퍼에서 장보다가 우연히 봤는데, 아내는 이미 알고 있더군요..

다이어트 음료라고 설명하길래 바로 2개 구매

카페인이 없고, 칼로리가 낮은 음료...

 

 

1봉당 500원꼴 되는거 같아요.

물한병과 크리스탈라이트 한봉 하면 1000원 정도되네요.

 

 

그냥 찬물에 부어서 

흔들흔들 몇번하면 금방 물과 합체가 됩니다.

색깔도 너무 예뻐요~ㅎㅎ

물 대용으로 마시는 중인데 괜찮은거 같아요.

 

판매는 인터넷과 GS25편의점, 이마트트레이더스, 코스트코, 올리브영 등에서 판매하는거 같아요.

오프라인매장에서 행사하면 인터넷에서 사는것보다 저렴한거 같더라구요. 

저는 롯데슈퍼에서 4천원대에 구매한거 같아요. 10봉들어있어요.

특별한 물을 마시고 싶다면 한번 드셔보는것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