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버스터미널 무인카페 '카페만월경' 리뷰

by 지후papa 2024. 3. 30.
반응형

 

 

 

오랜만에 버스 타고 출근하게 되었다.

롯데마트가 있는 버스터미널에 자주 오지만 예전만큼 버스를 이용하지 않아서 무슨 가게들이 있는지 잘 몰랐다.

승차권을 발권하고 커피 한잔 마시고 싶은데,

버스터미널 밖에는 스타벅스와 메가엠지씨커피가 있지만 시간 관계상 가기는 어려웠다.ㅎㅎ

 

그래서 편의점커피를 사러 가는데 편의점 앞에 무인카페 발견 '카페만월경'

 

 

 

 

카페만월경 위치


 

카페만월경 충주점

 

충주고속버스터미널 1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 만월경!!

버스출발시간 기다리면서 한번쯤 가볼 법한 무인카페다.

 

 

카페만월경 I. B. (인테리어, 음료)


카페만월경 인테리어

 

무인카페라서 당연히 커피만드는 사람은 없다, 그냥 버스를 기다리는 손님들뿐~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는지, 벽면에 포스트잇으로 방명록을 남기고 간사람들이 많았다.

 

커피는 키오스크겸 커피 머신기에서 주문

 

젊은 사람들은 쉽게 이용가능한데,

나이 드신 분들은 살짝 어려워하시는 거 같다.

옆에 어떤 아주머니께서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해야 하는데 방법을 모르셔서 직접 해줌~~ㅎㅎ

 

 

 

 

카페만월경 메뉴

 

무인커피기계에서 정말 많이 제조한다~~

종류가 다양해서 깜짝 놀람. 그렇지만 나는 진한 아메리카노~~

가격은 2,300원으로 메가커피보다 비싸다..

 

카페만월경 원두 돋보기

 

좋은 원두를 사용한다고 강조하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했다.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옆에 자판기가 있어서 구경

 

카페만월경 디저트 자판기

 

디저트까지 갖춰놓은 정말 좋은 무인카페~~

 

 

 

 

쓰레기버리는 곳도 따로 있고 거울이 참 예쁘다~~~

 

아메리카노 제조중

 

주문 결재하고 약 1분 정도 소요되었던 거 같았다..

커피제조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린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커피를 꺼내면 된다.

 

 

시럽, 스토로우(빨대), 컵홀더 등 옆에 준비되어 있다~

무인카페관리가 참 잘되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Review


제일 중요한 맛평가다. 

커피를 좋아하는 나의 평가는 기존에 다녔던 무인카페 커피맛하고는 정말 달랐다.

진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지만 딱 먹기 좋은 상태

물의 온도도 너무 높지 않아서 따듯하게 마시기 좋은 상태~~

다음에 롯데마트 충주점에 가면 재방문 예정.~~ 아들이 신기해할 듯!!

 

 

 

 

 

 

 

충주 스타벅스 충주터미널점 리뷰 STARBUCKS

스타벅스 모르는 사람 없죠? 작은 도시 충주에만 5곳이나 있어요. 그중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터미널점에 가게 되었네요. 특별히 자주 오는 곳은 아닌데, 탄금공원 가다가 들렸어요. 위치 스타벅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호암동 뷰가 좋은 '스타벅스' 리뷰 Starbucks Korea

저녁약속이 있어서 잠깐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 갈려고 충주 호암동에 있는 스타벅스에 갔어요. 보통 드라이브스루로 이용하는 호암동 스타벅스인데, 주차하고 처음 들어가 보았네요. 스타벅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세상상회' 작고 아담한 골목에 있는 귀여운 카페

아이들과 점심을 먹고 충주 관아공원 근처에 있는 작고 아담하고 귀여운 카페 세상상회를 다녀왔어요. 예전에 이쪽 골목에서 프리마켓을 진행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한번 와보고 알게된 카페

1224blog.tistory.com

 

 

충주시내카페 '메가MGC커피' 잠시 주차하고 아메리카노 2,000원

어디 멀리 갈 때 테이크아웃 자주 하는 메가 MGC커피 충주성서점을 소개합니다. 오픈한 지는 꽤 된 카페입니다. 요즘 시내 도로가에 주차할 때 30분 정도 유예를 줘서 잠시 주차하고 들러서 커피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앙성에 디저트가 맛있는 한옥카페 '카페아리아' 리뷰

주말에 앙성에 한옥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카페아리아라는 카페인데, 너무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더군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에는 좀 힘들고 자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