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충주 24시간 무인라면, 무인카페 전문점 발견 라면매니아, ING'S COFFEE 짱구라면

by 지후papa 2024. 3. 13.
반응형

충주 신연수동에 짱구 GAME 오락실에 가면서 발견한 무인라면, 무인카페 전문점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한번 들어가봤는데,.. 대박이네요.

 

서울 한강공원에가서 먹어봤던 라면을 충주에서 먹어볼 수 있겠네요.

 

충주무인라면카페전문점


 

위치

 

 

 

 

신연수동 공영주차장 앞에 짱구게임오락실이라고 동전넣고 테트리스, 철권, 노래, 펀치, 펌프 등 연수동에 유일한 오락실 있는데 같은 건물에 붙어 있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오락실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무인라면, 무인카페전문점이었네요.

영업시간 : 24시간

 

 

 

 

인테리어

 

라면자판기

 

봉지라면이 15가지나 되네요~~

가격은 2,900원~ 3,500원으로 편의점 컵라면보다 조금 비싸긴 합니다.

그렇지만 컵라면과 다른 게 직접 끓여 먹는 라면의 맛은 달라서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을 거 같더군요.

햇반까지 있어서 라면에 같이 말아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되겠네요.

 

라면 조리법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해 라면 조리법이 그림으로 잘 설명되어 있었어요.

1. 라면자판기에서 라면을 선태하고
2. 용기에 면을 넣고 맨 위에 수프를 넣어 조리대에 올려준다.
3. 조리시작을 눌러주고 3분 뒤면 라면완성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곳이니 청결하게 이용해 달라는 사장님!!ㅎㅎ

그리고 라면용기에 수프를 먼저 넣으면 안 된다고 하네요!!

 

라면조리기

 

라면조리기는 3개가 준비되어 있어서 한 번에 라면 3개 가능!!

 

 

 

 

 

커피자판기

 

무인커피자판기도 같이 있더군요.

아메리카노 가격은 1,400원으로 편의점에서 파는 원두커피와 비슷하네요. 

 

신연수동에는 술집들이 많아서 늦은 시간에 라면 한 그릇과 입가심으로 커피 마시는 사람들이 많을 거 같네요~~ㅎㅎ

이번에는 배가 불러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음에 아들과 방문하기로 약속하고 왔네요.ㅎㅎ

 

 

 

 

 

 

충청북도 음성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반기문 생가'

도시에 살고 있는 아이들은 구경조차 할 수 없는 옛날집 충청북도 음성군 원남면에 오시면 전 UN사무총장 반기문 생가를 볼 수 있어요. 충주에도 있지만 음성에는 더 잘 해놨더군요. 청주 가면서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1989 고깃집' 신연수동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리뷰 아이들과 함께 방문

세계 4대 진미 도토리를 먹고 자란 흑돼지를 먹으러 1989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 주말 저녁은 자동외식ㅋㅋ 1989 고깃집 충주 위치 연수동 세영리첼1단지쪽 상

1224blog.tistory.com

 

 

충주노래방 신연수동 코인노래방 '슈퍼스타코인노래연습장' 리뷰

한동안 노래연습장을 많이 다녔던 시절이 있었죠. 그런데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육아하느라 노래연습장을 간 적이 없었던 거 같네요. 이제 초3인 아들과 저녁을 먹고 오락실을 가서 신나게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신연수동 퓨전음식 아이들과 함께 '텍사스 1876' Re리뷰 TEXAS 1876

충주 신연수동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퓨전음식점 텍사스 1876을 재방문했습니다. 지난번에 와서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다시 왔어요. TEXAS 1876 위치 충주 신연수동 배스킨라빈스 31 옆쪽, 올리브

1224blog.tistory.com

 

 

충주고기맛집 삼겹살 목살 '임대장' 돼지고기 다 구워서 나오는 고기집

아빠들 밖에 나가면 고기 굽는 건 아빠들이 하죠? 저도 캠핑을 가거나 식당을가서 고기 굽는 건 대부분 담당입니다. 이번에 저녁에 가본 임대장은 신세계였습니다. 대신 사장님께서 땀을 뻘뻘흘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신연수동 퓨전음식 아이들과 함께 '텍사스 1876' Re리뷰 TEXAS 1876

충주 신연수동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퓨전음식점 텍사스 1876을 재방문했습니다. 지난번에 와서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다시 왔어요. TEXAS 1876 위치 충주 신연수동 배스킨라빈스 31 옆쪽, 올리브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