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충주노래방 신연수동 코인노래방 '슈퍼스타코인노래연습장' 리뷰

by 지후papa 2023. 12. 2.
반응형

한동안 노래연습장을 많이 다녔던 시절이 있었죠.

그런데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육아하느라 노래연습장을 간 적이 없었던 거 같네요.

 

이제 초3인 아들과 저녁을 먹고 오락실을 가서 신나게 오락하면서 놀았죠.

한참 놀다가 집에 들어가자고 아들에게 말했더니 좀 더 놀고 싶다며, 코노를 가자고 하더군요.

처음엔 코노가 몬가 생각했어요~ㅎㅎㅎ 바로 코인노래방이죠...

 

요즘 초등학생들도 알고 있는 코노~~!!

근처에 일반노래방과 코노가 있는데, 아들이 코노로 가자고 해서 슈퍼스타 코인노래연습장을 갔어요.

 

 

슈퍼스터코인노래연습장 위치


 

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
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
충주 슈퍼스타코인노래연습장

 신연수동 어린이공원7호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이 건물에 스크린야구도 있고, 코인노래방도 있습니다. ㅎㅎ

4층에 위치해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 11:30 ~ 24:00

 

 

슈퍼스타코인노래연습장 I. (인테리어)


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

 

들어가면 왼쪽에 카운터가 있어요. 항상 사장님이 상주하고 계시는 거 같아요.

그래서 처음 방문을 해도 사용방법과 방배정을 해줍니다.

 

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
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
충주 연수동 슈퍼스타 코인노래연습장

예전에 다녔던 노래방처럼 방이 크진 않아요.

작은방과 큰방 있는데 최대 4명 정도 들어가면 꽉 찰정도의 크기네요~

 

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
화폐교환기, 코인노래방 이용안내

 

코인노래방 기계는 500원 동전과 천 원짜리 지폐를 사용할 수 있어요.

화폐교환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만원 자리, 오천 원짜리를 천 원짜리로 교환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기타 노래방 이용매너사항도 적혀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
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충주코인노래방 충주노래방 충주코인노래연습장 충주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코노
충주 연수동 슈퍼스타 코인노래연습장 큰방

 

40분에 5,000원이었어요.

1,000원당 8분 충전되더군요~~

미리미리 선곡해서 그냥 나가는 시간을 줄이는 걸 추천해요~~

우린 처음에 노래 선곡하는데 시간을 5분 정도 사용해서~ㅋㅋㅋㅋ

 

그리고 비상상황을 대비한 피난 안내도도 방마다 배치되어 있었어요~~

 

 

Review


노래방에서 몇 시간씩 노래 부를 거 아니면 코인 노래방을 추천합니다.

신연수동 슈퍼스타코인노래연습장은 시설도 괜찮고 수시로 사람들 나가면 청소를 하시는 거 같네요~ㅎㅎ

 

 

 

충주맛집 신연수동 퓨전음식 아이들과 함께 '텍사스 1876' Re리뷰 TEXAS 1876

충주 신연수동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퓨전음식점 텍사스 1876을 재방문했습니다. 지난번에 와서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다시 왔어요. TEXAS 1876 위치 충주 신연수동 배스킨라빈스 31 옆쪽, 올리브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1989 고깃집' 신연수동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리뷰 아이들과 함께 방문

세계 4대 진미 도토리를 먹고 자란 흑돼지를 먹으러 1989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 주말 저녁은 자동외식ㅋㅋ 1989 고깃집 충주 위치 연수동 세영리첼1단지쪽 상

1224blog.tistory.com

 

 

충주 배스킨라빈스31 Baskin Robbins 31 연수점 리뷰

요즘 배스킨라빈스 31을 자주 가네요~ 아이들하고 밥먹으면 디저트를 아이스크림으로 꼭 먹어야 하니? ㅋㅋ 충주 신연수동에서 저녁을 먹어서 연수점으로 갔어요. 젊은이들의 거리 답게 풋풋하

1224blog.tistory.com

 

 

충주 샤브샤브 자연애 자연을 담은 샤브 월남쌈 샐러드바 리얼후기 내돈내산 충주 가족단위로

얼마 전에 바르미 샤부샤부를 다녀왔는데.. 아들이 또 샤브샤브 먹자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신연수동에 샤브 자연애를 가보기로 했어요. 아내나 아들은 바르미보다 여기를 더 좋아하더라

1224blog.tistory.com

 

 

충주고기맛집 삼겹살 목살 '임대장' 돼지고기 다 구워서 나오는 고기집

아빠들 밖에 나가면 고기 굽는 건 아빠들이 하죠? 저도 캠핑을 가거나 식당을가서 고기 굽는 건 대부분 담당입니다. 이번에 저녁에 가본 임대장은 신세계였습니다. 대신 사장님께서 땀을 뻘뻘흘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