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충주사진관 여권사진 증명사진 예쁘게 잘 찍어주는 '필포토' Feel Photo Studio

by 지후papa 2024. 3. 16.
반응형

여권이 만료일이 얼마 남지 않아서 여권사진을 찍으러 충주에 필포토스튜디오에 다녀왔어요.

충주에도 많은 사진관이 있지요.

다녀본 곳 중 보정을 제일 잘해주는 필포토를 이용 중입니다. 

 

필포토 위치


 

 

필포토는 충주 성서동 시내에 위치해 있어요.

근처에 한양프라자, 황금타운 등 가깝게 있고,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하네요.

영업시간 : 11:00 ~ 20:00

 

 

 

 

 

 

필포토 가격

 

여권, 증명, 면허증사진 최소가격은 23,000원 8장부터입니다.

나중에 사진파일은 카카오톡으로 받을 수 있어요.

 

 

사진 촬영실은 안쪽 끝에 있어요.

 

 

벽에 걸린 사진들 보면 정말 예쁘게 보정을 잘해놨더군요.

 

 

아내가 촬영을 하기 전에 거울 앞에 서서 화장을 고치는 중...

근데 여기에 고대기부터 없는 게 없네요~~~

 

사진 촬영 후 10분 정도 기다리면 사진을 받아 갈 수 있습니다.

실물과 너무 똑같이 나왔네요~~ㅎㅎㅎㅎ예쁘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