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충주 신생아 아기옷 파는곳 '모이몰른' 임신축하 선물 구매, 아동복 컬리수 & 모이몰른 moimoln CurLySue

by 지후papa 2024. 3. 7.
반응형

요즘 주변에서 임신했다는 소식이 정말 뜸한 거 같아요.

그만큼 아기 갖는게 많이 힘든가 봅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조카가 생긴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축하해 줬어요.

결혼 이제 10년 차가 되어가는데 이제야 임신을 했다는 소식이 너무 기뻤죠~~^0^

당장 임신축하선물을 해주고 싶은 마음에 충주에 모이몰른이라는 아기옷과 용품판매하는 가게를 다녀왔어요.

 

 

 

 

모이몰른&컬리수(충주) 위치


 

모이몰른 컬리수 충주점

 

충주 현대타운 시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앞에 충주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찾아가기 편리합니다.

요즘 공영주차장 30분 무료주차라서 웬만하면 일 보고 무료로 주차장 이용하고 나오네요~ㅎㅎ

영업시간 : 10:00 ~ 19:30 (토, 일요일은 ~19:00까지)

 

 

 

 

모이몰른&컬리수 I. P. (인테리어, 상품)


모이몰른컬리수 : 출산준비물

 

오랜만에 귀엽고 깜찍한 아기용품 판매하는 곳을 와보는 거 같아요.

그냥 작은 아이옷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이유가 뭘까요?ㅎㅎ

충주는 20평 정도 크기의 매장에 모이몰른과 컬리수 제품들이 있더군요.

모이몰른은 약간 신생아 쪽이라면 컬리수는 유아동쪽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보면 될 거 같아요.

 

모이몰른

 

임신을 처음 하신 분들은 필요한 아기 용품들이 정말 많이 있어요.

손싸개, 발싸개, 신발, 애착인형, 속싸개 등 너무 많아요~~!!ㅋㅋ

진짜 하나하나 너무 귀엽더군요.

 

모이몰른

 

임신축하 선물로 가장 많이 하는 게 아이들 내복인 거 같아요.

신생아 때는 땀도 많이 흘리고 매일매일 옷을 갈아입혀줘야 하니깐 내복이 가장 실용적인 선물이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속싸개 제품도 많이 있었네요.

아이 목욕시키고 닦아주고 폭 감싸고 있는 타월 같은 제품!!

 

모이모른

 

신생아 때는 걸어 다닐 일이 없으니 신발선물은 피하시는 게 좋아요.ㅎㅎ

보통 돌정도 지난 다음에 걸어 다닐 수 있으니깐 그때 하시면 좋아요

 

신생아부터 사이즈조견표

 

일반적인 신생아들 사이즈가 있긴 하지만 보통의 개월수보다 월등히 큰 아이들이 있어요.

선물하기 전에 사이즈를 좀 물어보거나, 나중에 교환할 수 있도록 교환증 같은 걸 챙겨주시는 게 좋아요.ㅎㅎ

 

 

 

 

모이몰른 반대편 벽면 쪽으로는 컬리수제품들이 있어요.

보통 어린이집을 다니는 아이들 옷과 초등학교 1~2학년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이 있어요.

 

 

아이들 소소한 장난감도 있고, 보통 아이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팅할 수 있는 제품군들이 갖춰져 있었어요.ㅎㅎ

제품의 가격대는 편하게 살 수 있는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는 거 같아요.

 

다른 아기브랜드들도 많이 있지만 이번에 처음 가본 모이몰른&컬리수 괜찮았어요.

다음에 또 누군가 임신을 했다는 소식을 듣는다면 여기서 사갈 예정이에요!!ㅎㅎ

 

임신축하선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