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충주 탕후루가게 신연수동 '달콤 왕가탕후루' 리뷰

by 지후papa 2024. 1. 20.
반응형

요즘 초등학생들한테 탕후루는 인기가 좋은 거 같습니다.ㅎㅎ

예전에 인천 차이나타운에 놀러가서 탕후루 먹어보고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는데, 요즘 갑자기 탕후루가게들이 동네마다 생기는 거 같아요.

신연수동에 왕가탕후루를 다녀왔어요.

 

왕가탕후루 충주연수점 위치


 

왕가탕후루 충주연수점

 

충주 신연수동 왕가탕하루는 올리브영, 배스킨라빈스31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길가에 하는데 황색2줄, 버스정류장, 소화전 근처에는 주차하지 마시고 황색실선 한 줄에 30분 주차할 수 있습니다.

탕후루 사먹을려다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꼭 조심하세요!!ㅎㅎ

 

 

 

왕가탕후루 I. P. (인테리어, 탕후루)


 

 

 

 

 

 

다양한 과일로 탕후루를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는 왕가탕후루네요.

가격대는 3~4천원으로 판매를 하네요.

 

 

탕후루만 파는게 아니더군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머랭쿠키와 젤리 등 다양한 간식들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면 지갑이 가벼워져서 나옵니다.ㅋㅋ 주의~~!!ㅋㅋㅋ

 

 

 

각자 먹고 싶은 과일을 선택해서 인당 한개씩 사 먹었어요.

확실히 집에서 만든 탕후루보다는 코팅이 잘되어 있는 거 같아요.

그냥 과일만 먹는 것보다 달달한 설탕이 코팅되어 있는 탕후루를 먹으니깐 맛있긴 합니다.

그래도 너무 자주 먹으면 이가 쉽게 상하고, 배가 많이 나와서 뚱뚱해질 수 있으니 적당히 사 먹는 걸 추천해요~~ㅎㅎ

 

 

 

 

 

 

충주 베이커리 '이와정' 빵이 맛있는집 충주카페 소금크로와상 달인

SBS생활에 달인에 소금크로와상 달인으로 출연한 베이커리이와정 다녀왔어요. 아내는 아들 친구 엄마들하고 몇 번 가봤던 곳이라고 하더군요. 빵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긴 한데 맛있다고 하네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산수갑산' 든든한 한식을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식당 리뷰

충주에 신연수동의 오래된 한식전문점 산수갑산 식당을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자주 먹으러 다녔던 곳인데,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가격이 올랐는데, 이게 오른 가격이라고?ㅋㅋㅋ 정말 저

1224blog.tistory.com

 

 

충주 냉면 맛집 '태흥 칡 냉면' 신연수동 사계절 냉면집

주말저녁인데, 밥은 먹고 싶지 않고 간단한 음식을 먹고 싶었어요. 따듯한 거 말고 시원하고 상큼한 종류의 음식을 찾다가 냉면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충주 신연수동 태흥 칡 냉면으로 갔어

1224blog.tistory.com

 

 

충주 롯데리아 연수점 포장 리뷰

아들 간식으로 햄버거를 자주 먹는데 유난히 롯데리아 햄버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하교시간에 맞춰 햄버거를 포장해서 사 왔는데, 롯데리아 매장마다 확실히 다르다는걸 느꼈어요. 물론 만드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신연수동 퓨전음식 아이들과 함께 '텍사스 1876' Re리뷰 TEXAS 1876

충주 신연수동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퓨전음식점 텍사스 1876을 재방문했습니다. 지난번에 와서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다시 왔어요. TEXAS 1876 위치 충주 신연수동 배스킨라빈스 31 옆쪽, 올리브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