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해물짬뽕밥 진짜 맛있는 충주 주덕식당 '단골식당' 리뷰

by 지후papa 2024. 2. 20.
반응형

오래전부터 맛있다고 소문 중국집이 있어요.

충주시 주덕읍에 위치한 단골식당

오랜만에 다시 와서 먹어보았어요.

 

단골식당 위치


 

단골식당

 

단골식당은 주덕농협하나로마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맞은편에는 송원요양병원이라고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 11:20 ~ 15:00 (점심만 장사)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단골식당 I. F. (인테리어, 음식)


단골식당 인테리어

 

예전하고 비교하면 인테리어가 좌식에서 입식으로 바뀌었네요.

공간이 좀 더 넓어진 거 같아서 좋았어요.

 

단골식당 메뉴

 

중국음식점에서 파는 가장 핵심적인 메뉴 짜장면과 짬뽕만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든든하게 먹기 위해서 면보다는 밥 메뉴인 짬뽕밥으로 주문했어요.

 

 

 

단골식당 반찬

 

반찬 트레이!! 식판처럼 생긴 트레이에 김치와 단무지, 양파가 나옵니다.

큰 대접이 두 개 나오는데 짬뽕밥에 들어있는 홍합껍데기 등을 넣으라고 줍니다.

 

짬뽕밥

 

뚝배기에 짬뽕이 나옵니다.

일단 그냥 봐도 해물이 진심으로 들어있는 거 같았어요.

 

해물짬뽕밥

 

홍합껍데기를 건저내고 젓가락으로 살짝 들쳐봤더니 오징어 꽃게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12,0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양이였습니다.

 

 

Review


단골식당의 짬뽕밥은 일단 해물이 듬뿍 들어 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엄청 시원합니다.

적당히 먹기 좋은 맵기 강도라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짬뽕밥인 거 같습니다.

한번 맛보면 다음에 무조건 한 번은 더 올 거 같은 그런 식당이네요.

그래서 상호가 단골식당인가 잠깐 생각했습니다. ㅎㅎㅎ

 

 

 

충주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식당 교현동 맛집 '불타는삼겹살' 리뷰 충주삼겹살맛집

평일에 열심히 운동해서 살을 빼고, 주말에 살찌우고 ㅋㅋ 운동을 하는 목적에는 몸을 만들기보다는 몸을 건강하게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 운동을 합니다. 가족들과 삼겹살을 먹으러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지현동 제일 힙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마빈' 리뷰 커피, 맥주, 와인 'ma beans'

우리 부부 자유시간이 생겼어요. 육아를 10년 하면서 아내와 단둘이 데이트를 한 적이 손에 꼽을 정도인 거 같아요. 항상 아들과 함께!! 공동체로 다니는 시간이 많았던 거 같네요. 그러던 어느

1224blog.tistory.com

 

 

충주꼬막 맛집 '연이네 벌교꼬막정식' 새콤달콤하고 담백한 꼬막요리 전문점!! 아이들과 함께 가

지인분께서 충주에 오셔서 점심식사를 같이 하자고 해서 맛있는 집을 찾고 있었어요. 충주고속버스터미널 근처에서 먹자고 하시더군요. 칠금동 먹자골목을 한 바퀴 돌아보는데, 연이네벌교꼬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춘천 메밀촌 닭갈비' 치즈닭갈비 제대로 하는 닭갈비집 리뷰

닭갈비 하면 춘천이죠~ 춘천까지 가서 먹지는 못하고 충주에 춘천 메밀촌 닭갈비에 치즈닭갈비 먹으러 갔어요. 춘천메밀촌닭갈비 위치 춘천메밀촌닭갈비는 금릉동 현대아파트, 롯데슈퍼, 다이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한식뷔페 '다담뜰한식뷔페' 리뷰 여러가지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좋은 곳

외식할 때마다 항상 메뉴 선택이 가장 힘든 거 같아요. 오늘도 머 딱히 먹고 싶은 음식이 생각나지 않는 상황에서 아들에게 물어보니 아들도 아무거나 먹자고!! 제일 어려운게 아무거나라고!! ㅎ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