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베이커리 '이와정' 빵이 맛있는집 충주카페 소금크로와상 달인

by 지후papa 2023. 12. 18.
반응형

SBS생활에 달인소금크로와상 달인으로 출연한 베이커리이와정 다녀왔어요.

아내는 아들 친구 엄마들하고 몇 번 가봤던 곳이라고 하더군요.

빵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긴 한데 맛있다고 하네요.

 

베이커리이와정 위치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신연수동에 베이커리이와정 카페가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옆에 있지만 이용은 하기가 불편해서 가게 앞에 잠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커피도 마실 분들은 안전하게 주차하고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월요일 11:00 ~ 20:00
화요일~일요일 : 09:00 ~ 20:00
격주 월요일 정기휴무

 

 

 

 

베이커리이와정 I. B. (인테리어, 베이커리)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작은 베이커피 카페인데 빵이 맛있다고 소문나서 빈자리를 찾기가 어려울정도네요.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오후시간대라 더욱 그랬던 거 같네요.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음료의 종류는 있을 건 다 있네요~~~ㅎㅎ

근데 커피 전문점만큼 많지는 않은 거 같죠? 

대신에 베이커리답게 빵 종류가 엄청납니다.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베이커리 이와정은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여 오븐에서 갓 구워낸 신선한 빵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대용 빵을 만든다고 하네요.

 

 

 

솔직히 너무 많은 빵 때문에 결정장애가 오기 직전이었어요.

그냥 눈으로 보고 빵 이름을 보고 사야 하는 상태여서 좀 빵을 고르는데 힘들었던 거 같아요.

그나마 아내가 제과제빵을 배워서 이것저것 설명해 주었네요.ㅎㅎ

 

충주카페
충주베이커리카페
충주베이커리이와정
베이커리이와정
충주 소금크르와상

 

아들이 좋아하는 그린올리브!! 스틱으로 된 빵이 있어서 하나 구매하고, 밤사과데니쉬 아내 거, 그리고 아스카포네크로와상은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다.ㅎㅎ

옆집 형님 네 거도 조금 샀더니 3만 원 정도 나왔어요.ㅎㅎ

 

 

Review


빵은 정말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빵을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다소 아쉬운 건 직원들이 바빠서 빵에 대해서 물어볼 수 없었던 점이 좀 아쉬웠어요.

약간의 시식빵이 좀 있어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있네요.

 

 

 

충주맛집 '1989 고깃집' 신연수동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리뷰 아이들과 함께 방문

세계 4대 진미 도토리를 먹고 자란 흑돼지를 먹으러 1989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 주말 저녁은 자동외식ㅋㅋ 1989 고깃집 충주 위치 연수동 세영리첼1단지쪽 상

1224blog.tistory.com

 

 

충주 대패삼겹살 맛집 연수동 새마을회관 가성비 최고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일본가정식 고칸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좋은 작은 식당

아내와 둘만의 점심 데이트 잠깐의 점심시간에 점심을 같이 먹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는 아내.. 사실 결혼하고서 평일에 점심을 같이 먹은 건 손에 꼽을 정도니까... 그럴만하다.. 또 맛있는걸

1224blog.tistory.com

 

 

충주 샤브샤브 자연애 자연을 담은 샤브 월남쌈 샐러드바 리얼후기 내돈내산 충주 가족단위로

얼마 전에 바르미 샤부샤부를 다녀왔는데.. 아들이 또 샤브샤브 먹자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신연수동에 샤브 자연애를 가보기로 했어요. 아내나 아들은 바르미보다 여기를 더 좋아하더라

1224blog.tistory.com

 

 

충주 회전초밥맛집 신연수동 스시 맛집 미카도 스시 리뷰 한접시 1900

내가 제일 안 먹는 음식 중에 하나가 초밥 근데 아내는 초밥을 또 엄청 좋아합니다... 아내가 "신연수동에 회전초밥집 새로 생겼데~~ 괜찮다던데??" 아내를 위해서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ㅋㅋ 주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