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충주 쥬얼리샵 '로이드' 귀걸이(이어링) 구매 리뷰 LLOYD

by 지후papa 2023. 11. 30.
반응형

로이드 브랜드는 모르는 사람 있나 싶을 정도로 주얼리계의 오래된 브랜드죠.

한 번쯤은 귀걸이, 목걸이, 시계 등을 사본적이 있으시죠?ㅎㅎ

예전에는 순금보다 저렴하고 딱딱한 14k, 18k를 좋아했는데, 요즘은 순금이 더 좋은 거 같아요.ㅎㅎ

 

이번에 아내가 귀걸이 하나 구매하러 충주 로이드에 다녀왔어요.

 

로이드 충주점 위치


 

 

충주시 성서동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로이드입니다.

주차는 시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도로가에 30분 이상 주차하면 바로 단속 들어갑니다.

 

영업시간 : 10:30 ~ 20:30

 

 

 

로이드 충주점 둘러보기


 

 

 

 

 

 

 

 

 

 

 

Review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금액대는 몇만 원부터 몇십만 원을 넘는 금액의 제품들도 있었어요.

금값이 요즘 많이 올라서 그런지 가격대가 예전보다 비싸진 거 같긴 합니다.

로이드 제품을 둘러보니 할인하는 제품들도 있더라고요. 

여자친구, 아내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가게인듯합니다.

 

 

 

 

 

충주맛집 '다래떡볶이' 충주시내 가성비 좋은 즉석떡볶이 분식집 리뷰

충주 시내에 오래된 즉석떡볶이 맛집이 있어요. 어릴 적에 몇 번 왔던 곳인데 지금도 변함없이 같은자리에 있더군요. 충주 성서동 시내 중심에 있어요. 다래떡볶이 위치 시내 현대타운아파트 중

1224blog.tistory.com

 

 

충주 용산동에 새로생긴 옷가게 스파오 SPAO, ABC마트

충주 남산 쪽에 새로운 건물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모던하우스, 탑텐을 시작으로 해서 스타벅스까지 들어까지 입점해 있던 상황에 더 많은 대형가게들이 오픈을 했어요. 유니클로, 탑텐과 비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복서울해장국' 뼈다귀, 우거지, 선지해장국 오후2시 영업종료

술 마신 다음날은 해장국으로 속을 시원하게 풀어주죠~ㅎㅎ 충주에 30년 전통의 옛날해장국집인 복서울해장국을 다녀왔어요. 몇번을 먹어도 항상 같은 맛을 유지하는 비결이 궁금하네요. 복서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세상상회' 작고 아담한 골목에 있는 귀여운 카페

아이들과 점심을 먹고 충주 관아공원 근처에 있는 작고 아담하고 귀여운 카페 세상상회를 다녀왔어요. 예전에 이쪽 골목에서 프리마켓을 진행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한번 와보고 알게된 카페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