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충주 이승민내과의원 건강검진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검사 2번째

by 지후papa 2023. 12. 11.
반응형

2년에 한 번씩 건강검진을 하잖아요.

꼭 연말 다가오면 하게 되는 건강검진이네요.

이번에도 2년전에 건강검진을 했던 곳 이승민내과에서 진행하려고 찾아갔어요.

 

수면내시경을 진행할려면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 해서 10월경에 미리 예약을 진행했어요.

 

충주 이승민내과의원 위치


 

충주연수동 연수초등학교 길건너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병원건물 뒤쪽에 주차장이 있어요.

진료시간 : 08:30 ~ 18:00
토요일진료시간 : 08:30 ~ 13:00
휴게시간 : 13:00 ~ 14:00
매주일요일 휴무

 

 

 

이승민내과의원 I. (인테리어)


이승민내과의원

 

1층에는 약국과 안경원이 있고, 2층에 이승민내과의원

요즘 병원 들어갈때 마스크 쓰고 들어가세요!!

독감도 유행이고, 코로나환자들도 많이 있더군요.

 

 

13시~14시에 휴게시간을 갖고, 14시부터 진료시작을 합니다.

진료대기표에 진료예약을 작성을 하고 기다렸죠.

 

 

일찍 와서 사람들은 없었어요~!!ㅎㅎ 오후 1등!!

 

 

여기가 내시경하는 곳이에요~

차갑고 들어가고 싶지 않은 곳!!ㅎㅎㅎㅎ

 

 

 

 

 

첫날에는 내시경실에서 내시경 검사 전 먹어야 하는 약을 받아갑니다.

 

쿨프렙산 조제방법, 복용방법

 

쿨프렙산!!

공포의 쿨프렙산이네요. 4포의 가루가 있는데 물과 함께 2L를 마셔야 하는 공포의 쓴맛!!

다신 먹고 싶지 않았던...ㅋㅋ

 

가소콜액

 

가소콜액은 검사당일 1시간 전에 쭉 짜먹는 약이에요.

맛을 표현하면 가스활명수 느낌이에요..ㅎㅎ

 

대장내시경 정결제 복용 안내문

 

약 복용방법과 기타 먹지말아야할 음식과 먹을만한 음식등이 적힌 안내문을 줍니다.

이대로 지켜야 검사를 쉽게 할 있습니다.ㅎㅎ

 

쿨프렙산

 

검사전날 오전부터 죽을 먹기 시작했어요.

아침, 점심, 저녁 3끼를 죽으로면 먹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쿨프렙산을 먹고, 화장실을 가기 시작했는데 나오는 게 별로 없었어요.

 

2L를 먹어야하는데, 1L 먹고 나서 도저히 먹지 못할 거 같아서 못 먹었네요.

다행히 속은 확~ 비운상태였어요.ㅎㅎㅎ

 

건강검진과 오후 2시 10분부터 시작해서 3시간 3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검사를 끝나고도 저녁을 죽으로 먹었어요..

 

 

Review


수면 내시경할 때 정말 자고 일어나면 끝납니다.

정말 신기해요. 

이번에도 용종을 하나 제거했다고 하고, 앞으로 체중관리를 잘해야겠더군요.

 

이승민내과에서 건강검진해서 용종도 제거하고 건강관리를 잘해야겠다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네요.

 

 

 

충주 365일 진료하는 현대연합병원과 이수약국 진료후기 진료시간 9시-24시

주말 아침에 아들이 늦잠을 자더군요. 평소 같으면 일어나서 고양이와 장난치면서 노는 아이인데, 오전 9시 다되어서 일어남. 오늘은 야외활동 카누도 타러 가는 날이라서 컨디션이 좋아야 하는

1224blog.tistory.com

 

 

충주피부과 오라클피부과 접촉성 피부염 알레르기 치료받기

여행을 가서 발 마사지받고 접촉성 피부염 달고 왔다. 하룻밤 지나면 없어지겠지? 하고 병원 가기를 참았다. 다음날 두 다리가 불긋불긋.. 아내가 도저히 보기 힘들다고 병원 가서 치료받자고 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