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대소맛집 대소 바다양푼이동태탕 리얼 리뷰 대소 동태탕 동태찜 동태찌개 내돈내산 리얼 리뷰

by 지후papa 2023. 7. 11.
반응형

 

겨울에 한참 먹으러 다녔던 대소맛집

대소 바다양푼이동태탕집이에요.

 

 

 

 

여름에는 막국수도 개시하네요~

어제 콩국수를 먹어서 오늘은 따듯한 국물 탕을 먹고 싶더군요.

오후에 비도 온다고 해서 더욱더 생각나네요

 

 

점심으로 가볍게 양푼이동태탕을 시켜먹어요~~

종류가 3가진데

동태만, 알곤이, 섞어(모둠) 

대부분 섞어탕으로 주문하는거 같아요!!

 

 

겨울만큼은 아니지만 먼저 온 손님들이 있네요~

 

 

 

김치가 엄청 맛있어요. 김장김치라서 그런지 진짜 리얼김치!!ㅎㅎ

예전과 변함없는 반찬이네요~~

 

 

간장종지에 와사비 살짝 덜어서 섞어주세요~~

동태탕에 들어있는 알곤이와 알을 찍어 먹는 소스에요

많이 익혀서 나오긴 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잔잔한 불로 끓이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언제와도 변함 없는 맛

꾸준한 맛을 유지하는게 정말 대단합니다.

금왕과 맹동, 진천에도 있는 체인점입니다.

대소점 동태탕은 정말 맛있네요~~ㅎㅎ

 

이상으로 대소 바다양푼이동태탕집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