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중앙탑면 막국수 고기 막국수집 이라고 부른다.

by 지후papa 2023. 9. 12.
반응형

충주 중앙탑면에는 막국수집이 여러 곳 있지요. 하지만 각자 특색이 조금이 있어요.

이번에 소개할 중앙탑면 막국수는 고기와 함께 나오는 막국수집이에요.

그래서 고기막국수집으로 통하죠.

 

1. 위치


 

 

 

맞은편 중앙탑막국수집하고는 다른 곳이에요. 중앙탑막국수집이에요. 이 들어가니 헤깔려하지마세요.

주차장은 가게 앞에 있지만, 중앙탑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오셔도 돼요. 주차공간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2. 인테리어


충주맛집
충주중앙탑면막국수
중앙탑면막국수집
중앙탑맛집
충주맛집
중앙탑공원
조정경기장

 

SBS, KBS, CJB 등 다수 방송출연한 맛집이에요. 요즘 방송에 나온 집들이 워낙 많아서 뭐 그렇게 특별해 보이지는 않죠?

오랜만에 왔는데 손님들이 더 많아진 거 같아요.

 

 

중앙탑면막국수집은 사실 조용하고 손님들이 별로 없어서 아이들하고 오기 좋은 곳이었는데, 중앙탑면에 막국수집 중 한 곳이 건물을 새로 짓게 되면서 사람들이 이쪽으로 많이 오게 된 거 같아요~ㅎㅎ

 

충주맛집 충주중앙탑면막국수 중앙탑면막국수집 중앙탑맛집 충주맛집 중앙탑공원 조정경기장충주맛집 충주중앙탑면막국수 중앙탑면막국수집 중앙탑맛집 충주맛집 중앙탑공원 조정경기장
중앙탑면막국수 홀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조금만 늦게 들어왔으면 자리도 없을 뻔했네요~

 

충주맛집
충주중앙탑면막국수
중앙탑면막국수집
중앙탑맛집
충주맛집
중앙탑공원
조정경기장
중앙탑면막국수 메뉴

 

중앙탑면막국수집 메뉴판이에요.

이 집에서 가장 많이 주문하는 건 고기막국수일 거예요. ㅎㅎ 막국수와 고기가 같이 나오거든요~ㅎㅎ

그리고 메밀치킨이지요~~~ 나머지는 잘 모르겠어요. 

 

충주맛집
충주중앙탑면막국수
중앙탑면막국수집
중앙탑맛집
충주맛집
중앙탑공원
조정경기장

 

음식 기다리는 꼬맹이들~~ㅎㅎ 얼른 치킨부터 나와라!!

 

3. Food


충주맛집
충주중앙탑면막국수
중앙탑면막국수집
중앙탑맛집
충주맛집
중앙탑공원
조정경기장

 

이 동네 막국수집들 반찬에는 전부 열무김치가 나옵니다. 그리고 치킨무와 절임무가 나와요~~ㅋㅋ

거의 공통 반찬이라고 보시면 돼요.

 

 

충주맛집
충주중앙탑면막국수
중앙탑면막국수집
중앙탑맛집
충주맛집
중앙탑공원
조정경기장
고기막국수

 

고기막국수를 주문해서 고기가 접시에 위에 사진처럼 나옵니다. 

고기막국수 2인 주문했을 때 나온 고기양이에요. 예전보다 양이 줄어든 거 같긴 하네요. 고기도 많이 말라서 나와서 좀 실망하나 내려놨어요~ㅎㅎ

 

충주맛집
충주중앙탑면막국수
중앙탑면막국수집
중앙탑맛집
충주맛집
중앙탑공원
조정경기장
물막국수

 

물막국수인데, 육수와 양념의 비율이 정말 좋습니다.

맛없다고 하면 거짓말이지요~~ㅎㅎ 

시원한 얼음육수가 요즘 같은 더위를 한 번에 물리쳐줄 기세로 입안에 들어옵니다~~ㅎㅎ

 

충주맛집
충주중앙탑면막국수
중앙탑면막국수집
중앙탑맛집
충주맛집
중앙탑공원
조정경기장
메밀치킨

 

메밀치킨은 튀김옷이 얇고 바삭바삭해서 아이들을 위해 항상 주문하네요. ㅎㅎ

막국수와 치킨은 한세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Review


중앙탑면막국수집 막국수와 고기가 같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곳이에요. 다른 집들과 다른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맛은 남녀요소 호불호가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1인 1 메뉴 주문을 원칙으로 하더군요. 

 

 

 

 

충주 중앙탑 맛집 발견 막국수와 치킨 중앙탑을 대표하고 있는 음식으로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언젠가부터 충주 중앙탑하면 막국수가 유명해졌

1224blog.tistory.com

 

 

충주 중앙탑 맛집 중앙탑 본가석갈비 고기 다 익혀 나와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식당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충주 초등학생과 카누체험 할 수 있는 충주 장자늪 카누 체험장 리뷰

부모님들 주말마다 아이들과 무엇을 하면서 추억을 쌓을지 많이 고민하죠~ 이번에 충주에 우연히 알게 된 장자늪 카누체험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2시간 동안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을 장

1224blog.tistory.com

 

 

충주고구려비 전시관 초등학생과 가볼만한 곳 (역사공부, 역사체험)

물의 도시, 낭만관광의 도시 충주에도 대한민국의 국보 충주고구려비가 있습니다. 저 어릴 땐 중원고구려비로 불렸었죠. 중원군이 충주시로 들어오게 되면서 충주고구려비로 명칭 변경 이번에

1224blog.tistory.com

 

 

충주박물관 초등학생과 함께 가볼만한곳 만들기, 그리기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

충청북도 충주시에는 중앙탑이 있어요. 한반도 중심을 상징하는 탑이죠 충주가 낭만관광도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발전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충주박물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충주중앙탑면막국수
중앙탑면막국수집
중앙탑맛집
충주맛집
중앙탑공원
조정경기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