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카페 컴포즈커피 성서점 리뷰 COMPOSE COFFEE 가성비 굿

by 지후papa 2023. 9. 11.
반응형

충주 시립도서관에서 9월은 독서의 달을 맞이해서 몇 가지를 행사를 합니다. 그중에 아들은 멸종위기 동물 그리기 대회에 참가 신청을 하여 그리기 대회에 참가했어요.

주말인 토요일에 진행을 해서 많은 아이들이 참가 할꺼라 예상하고 일찍 가서 자리를 잡고 있었네요.

그리기 대회 시작 전까지 시간이 남아서 책도 대여해서 보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충주 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출처. 충주시립도서관

9월이지만 그래도 많이 더운 날씨에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마시고 싶은 어른들..

시립도서관에서 가까운 충주 시내 컴포즈커피에 다녀왔어요.

 

위치 (컴포즈 충주성서점)


 

충주 컴포즈커피 성서점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시립도서관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바로 앞에 윤호배내과 자리에 주차장이 건설되었네요. 아직 준공 난 거 같지는 않지만 곧 이용할 수 있겠어요.

 

충주 컴포즈  I.B. (인테리어, 음료)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인테리어

 

안쪽에 테이블이 몇 개 있어서 홀이 크지 않는 카페예요. 대부분 테이크아웃해서 사가는 커피라서 그런가 봅니다.

그래도 아기자기 인테리어 해놓으고 식물을 좋아하시는 사장님 같네요~ㅎㅎ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인테리어

 

키오스크로 주문과 직접 직원에게 주문을 할 수 있어요. ㅎㅎ

주문을 하는데 자꾸 눈이 옆에 과자 종류로 눈길이 자꾸 가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다는 생각에~ㅎㅎ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인테리어

 

원두 로스팅이 적당하게 잘 된 거 같아요. 너무 까맣지도 않고 적당한 갈색~~

그리고 아메리카노는 한 사이즈 밖에 없었어요.

아이스 1,500원. 생각보다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랐음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인테리어

 

열심히 음료를 제조하고 계시는 사장님과 직원분~~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
컴포즈커피 포장

 

포장은 비닐팩에 가져가야 합니다. 

이제는 이런 것도 재활용가능한 팩이 필요하지 않나 싶네요~~ㅎㅎ

컵전용 팩이라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가 애매하잖아요~~~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
컴포즈커피 음료와 주전부리

 

달고나 맛 고르는 중이네요. 귀여운 아이들!!

시나몬 크룽지 쿠키 같으면서 딱딱하지 않은 과자네요!! 

음료와 함께 먹으니깐 너무 좋네요. 슬슬 살찌는 소리~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 충주시립도서관 그리기대회
컴포즈커피 팝콘 / 충주시립도서관

 

달달한 더블샷 카라멜 팝콘은 아이들 그림 그리는데 기름 묻는다고 제 차지가 되었네요~~

너무 좋아하는데,.,. 혼자서 다 먹고 나서 너무 달아서 혼났네요~ㅎㅎㅎㅎ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잔디밭에서 그리지 못하고 전부 그늘로 피신!!ㅎㅎ

 

충주 시립도서관 멸종위기동물 그리기 대회
제목 : 표범을 도와주세요.

 

Review


컴포즈커피에서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가격에 놀랐어요. 벤티사이즈임에도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에..

그리고 아이들이 마실 수 있는 맛있는 음료도 여러 가지 있어서 자주 이용할 거 같네요.

더운 날 아이들 그리기 대회하는데 시원하게 잘 마셨네요!!

 

 

컴포즈커피 충주성서점
충주카페
1500원 아메리카노
충주 시내 카페
충주 컴포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