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대소 맛집 8천원짜리 한정식 맛집 반찬 15가지 토담쌀밥집 대소터미널 근처 맛집

by 지후papa 2023. 6. 7.
반응형

음성 대소면 대소터미널 맞은편에 있는 한정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반찬 골고루 먹고 싶은날에 이용하는 식당이에요.
 

 

 

 

가게 앞 주차는 3대정도 가능합니다.
근처 대소면사무소 주차장을 이용하셔서 잠깐 걸어오셔도 될정도이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실내

 

식사류로 된장, 순두부, 김치찌개 3가지가 있어요.
가장 자주 먹는 찌개류죠?ㅎㅎ
최소 2인분부터 주문가능해요.
1인분 손님은 안받습니다.
반찬 가지수가 많아서 그럴겁니다.
 
 

 

 
좌식테이블 12개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금방 차니 미리 가셔서야할겁니다.
저희 나올땐 기다리시는 대기 손님들고 계셨어요.
 

음식

 

조기포함해서 15가지의 반찬이 나옵니다.
반찬은 매일 같은건 아니고 때에 따라 바꿔서 나오니 참고하세요.
어쨋든 반찬의 가지수는 10가지 이상은 무조건 보장합니다!!ㅎㅎ
 
 
 
 

 

인원수에 맞게 반찬양을 조절해서 주시는거 같아요.
반찬은 재사용하지 않고
남은 음식은 즉시 폐기하더군요.
 

김치찌개

된장, 순두부, 김치찌개 모두 뚝배기에 나옵니다.
각자 앞접시에 떠서 먹어야합니다.
8천원이라고해서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정말 반찬도 맛있고, 찌개도 맛있습니다.
거래처 사람들 모시고 가서 식사하면 대부분 
이런말씀을 하십니다.
대박!!!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후기

대소면에서 1인분 8천원짜리 한정식 여기보다 잘하는 곳 없다!
지인분들 모시고 식사하러 오면 대부분 매우 만족하고 갑니다.
반찬을 골고루,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