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루미큐브 가족 다함께 즐기는 보드게임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게 되는 루미큐브 인피니티

by 지후papa 2023. 7. 10.
반응형

규칙이 어려울 거 같아서 피하고 있었던 루미큐브

초등학생인 아들이 규칙을 알려줘서 배운 루미큐브

온 가족이 모여서 함께 할 수 있는 보드게임 루미큐브

너무 재밌네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 루미큐브 인피니티 39,900원

 

루미큐브는 시리즈가 여러 개 있어요.

게임은 규칙이 똑같지만

숫자타일 크기와 재질, 받침대 모양 등이 좀 다른 게 전부입니다.

추가적으로 타일주머니가 들어있는 것들이 있어요.

결론은 아무거나 사도 게임방법은 같아요.

 

 

 

 

인터넷주문이 더 저렴하겠지만, 

재밌는 게임을 기다리는 시간이 더 아까운거 같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가서 바로 구입

 

 

제조국이 이스라엘이네요~~

한게임하는데 대략 2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책상에서 하는게 좋은데, 큰 책상이 없어서 바닥에서 했어요.

엄청난 두뇌게임이에요. 처음에는 아들한테 졌어요.ㅎㅎㅎ

정말 규칙만 알면 재밌고 쉽게 할 수 있는 보드게임이에요.

 

 

 

 

 

 

요즘 시간날때면 서로 핸드폰만 보면서 대화 없이 지내는 시간이 많았는데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루미큐브를 구매하게 되어

앞으로 좀 더 대화가 많아지겠네요~

 

이상으로 루미큐브 구매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