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여행

강원도 삼척 1박2일 가족여행 주말여행, 삼척바다, 도계유리월드, 도계나무나라 강원도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 2일차

by 지후papa 2023. 7. 13.
반응형

강원도 삼척 1박2일 가족여행 주말여행, 삼척쏠비치 1박 2일, 삼척시장, 삼척바다 강원도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 1일차

 

강원도 삼척 1박2일 가족여행 주말여행, 삼척쏠비치 1박 2일, 삼척시장, 삼척바다 강원도 아이와

아들 또래가 있는 형네랑 삼척 쏠비치 1박 2일 여행을 가기로 약속 각자 다른 지역에서 출발해서 점심시간에 도착시간을 맞추기로 하고 여행 출발! 주말이라서 강원도 쪽으로 여행 가는 사람들

1224blog.tistory.com

 

 

 

항상 여행을 오면 일찍 일어나는 스타일이에요.

왠지 일찍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하면 남들보다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하는 느낌이랄까?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이 어디 있을까?

도계유리나라

유리를 이용한 작품들도 보고 블로잉 하는 것도 직접 볼 수 있어서 정했어요.

그전에 아이들은 점심먹기전에 또 바다를 가자고!!!!!

 

그래 가자 바다!!ㅎㅎ

삼척쏠비치 바로 옆 증산해수욕장으로 

 

 

 

나도 모르게 슬리퍼로 갈아신고 바닷물로...ㅋㅋ

어제보다 파도가 좀 세진거 같다..

 

 

아들 조개 줍줍~ 대단한걸?

아침바다도 이렇게 예쁘네~

잠시 파도 소리 듣고 갈께요

 

 

 

 

점심 먹기 전까지 바다에서 쉬다가

점심 먹고 도계유리나라로 출발!!

삼척쏠비치에서 차로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집에 가는 길목에 있어서 일부러 정한 것도 있답니다!!ㅋㅋ

 

 

 

 

 

 

도착하자마자 그냥 막 뛰어갑니다!!

날씨가 무척 좋았답니다. 당연히 더웠고요~ㅎㅎ

 

어른 4명, 초등학생 3명

55,000원 입장료

도계유리나라와 바로 옆에 도계나무나라 합한 입장료입니다.

 

근데 상품권 1천 원권 22장을 주더군요~ㅎㅎ

삼척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33,000원 입장료 지불한 셈이네요~

 

 

도계유리나라안에 카페에서는 사용가능 합니다.

아이들 과자와 음료수를 팔더라고요~~ㅎㅎ

아이스크림도 ~~

 

 

도계유리나라 부지가 꽤 큽니다~~

전체 한 바퀴 돌면 유산소운동 많이 되겠네요~ㅋㅋㅋㅋㅋ

 

 

 

전부 유리로 만든 작품들이에요~~

대단합니다~~

만지다 깨질 수 있으니 어린아이들은 조심해야겠어요.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아이들과 다닐 때는 만지지 않게끔 주의하면서 다녀야 합니다.

이게 유리일까? 정말? 저부터 손이 갈 뻔했어요~ㅎㅎㅎ

정교하게 정말 잘 만들었어요.

 

 

 

블로잉 시연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공간에만 들어왔는데 진짜 열기가 대단하더라고요.

앉아있는 곳에 보면 뒤쪽에서 에어컨이 나옵니다. 그래도 더워요~ㅋㅋ

 

 

 

 

 

아이들이 엄청 집중하고 보네요~

도계유리나라에 관람하러 체험하러 갈 경우 블로잉 시연하는 것은

꼭 보고 오세요~~

대략 30분 정도 하는데 정말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그리고 너무 더워서 카페로 갔네요

 

 

 

아이들은 초코픽 한 개씩 젤리 한 개~ㅋㅋ

 

 

 

어른들은 시원한 아아로 잠시 더위를 피했네요~

삼척상품권 사용가능합니다.

유리공예작품들이 엄청 많아요~ 사진으로 전부 담지 못해서 아쉽네요

 

 

 

 

도계나무나라

 

주차장을 가운데 두고 바로 옆에 

도계나무나라로 갔어요~

 

 

나무나라답게 나무로 인테리어 잘 되어있어요~

 

 

옛날 너와집도 구경하고~ 아이들한테 참 좋은 시간이었어요

 

 

 

 

 

목공예체험도 진행하네요~

우린 시간관계상 체험은 하지 못하고 구경만 했어요

 

 

도서관이 있는데 정말 시원하고

아이들은 좀 더 다른 곳 구경하고 저는 여기서 책을 좀 읽었다는....

책 제목은 스티브잡스...ㅋㅋㅋ

 

 

이렇게 삼척에서 1박 2일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좋은 여행을 했던 거 같고,

다음에는 동굴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이상으로 삼척 가족여행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