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여행

강원도 삼척 1박2일 가족여행 주말여행, 삼척쏠비치 1박 2일, 삼척시장, 삼척바다 강원도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 1일차

by 지후papa 2023. 7. 12.
반응형

 

아들 또래가 있는 형네랑 삼척 쏠비치 1박 2일 여행을 가기로 약속

각자 다른 지역에서 출발해서 점심시간에 도착시간을 맞추기로 하고

여행 출발!

 

주말이라서 강원도 쪽으로 여행 가는 사람들 많을 거 같아서

고속도로를 이용 안 하고 국도를 이용해서 삼척으로 갔다.

소요시간은 비슷했다.

 

태백시를 지나서 꼬불꼬불한 산을 넘어갈 때

정말 대다한 풍경을 보았다.

잠시 차에서 내려서 바람을 좀 쐬면서 휴식을..

국도로 휴게소가 없으니 한적한 곳에 잠시 쉬었다 가는 것도 여행의 묘미 아닐까?

 

 

이 길은 매우 한적했다. 

지나가는 차가 내차 밖에 없을 정도~

 

 

증산해수욕장

 

삼척쏠비치 바로 옆에 증산해수욕장이라고 있다.

이쪽은 상가밀집지역이 아니라서 엄청 혼잡하지 않았다.

형네 도착시간이 좀 남았다고 해서 아들과 먼저 바다에서 놀기

 

 

다음부터 파노라마를 이용해야겠다.ㅋㅋ

 

 

눈이 부셔서 인상 써서 스티커로~ㅋㅋ

잠시 둘만의 시간을 보내다가 형님네 도착해서 식당으로 가서 밥을 먹고

 

체크인하러 올라갔다.

 

 

 

주차장은 넓은데 자동차들은 더 많네요

주차하는데 주차장 전부를 돌고 간신히 주차했네요.

 

 

삼척쏠비치 안에 들어오니깐 엄청 시원하더라고요~~ㅋㅋ

 

 

아들은 다음 주에 시험이 있어서

공부할 책을 가져왔어요. 틈틈이 외워야 하니깐!!

 

 

여길 지나면서 이따가 여기 갈래?

아니요~ 바다 갈래요~

ㅋㅋㅋㅋㅋ

그래 바다 보러 왔으니 바다에서 실컷 놀다 가라!! (앗싸 돈굳음ㅋㅋㅋㅋ)

 

 

아주 살짝 오션뷰!ㅋㅋ 

내부는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방 2개 거실 1개

들어오자마자 짐 내려놓고 얼른 나가자고~

 

 

 

친척동생이랑 아주 신나서 ㅋㅋ바로 뛰어나갈 준비

삼척쏠비치에서 바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저도 이번에 처음 와보는 거라서.....ㅋㅋ

 

 

삼척쏠비치 오션플레이 요 녀석 때문에 차들이 엄청 많은 거였네요~ㅋㅋ

 

 

와~ 삼척해수욕장!!ㅋㅋ

저기 보이는 파라솔 한 자리당 6만 원이랍니다.ㅋㅋ

튜브도 대여를 해주는데 개당 1만 원

 

 

창피하지만 인증샷!ㅋㅋ

 

 

 

신나게 바다에서 오들오들 떨면서

파도타기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파도가 좀 거칠다고 생각했는데

현지인 말씀!! 이 정도는 약한 거라고~~ㅎㅎ

깊지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 너무 좋았던 곳

삼척해수욕장이다.

어느덧 시간이 되어서 숙소에 와서 샤워하고

삼척재래시장으로 향했다.

 

 

 

 

삼척 풍물 상가~

일반 잡화점들은 문을 닫고, 과일가게 그리고 먹거리 등은

문을 열고 장사를 하고 있었다.

 

 

시장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가수분 들오셔서 노래도 하고 여기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다~~ㅎㅎ

노래도 듣고 밥도 먹고~~

 

 

ㅋㅋㅋ 조촐한 저녁을 먹고 회를 사서

숙소에서 맥주 한잔 하기로~

 

회가 저쪽에서 파나~~~?ㅋㅋㅋ

과일대장 아들은 할머님이 파는 복숭아를 한 봉지 사서 들고

어른들은 우럭과 오징어, 해삼을 포장해서 복귀함.

 

 

 

깊은 밤바다는 보이지 않고 파도소리만 들린다.

너무 좋다!!

 

 

우럭회는 무척 싱싱하고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림

참돔이 와도 이 길 정도의 맛!ㅋㅋ

아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산 해삼은 한 개 먹고 끝!ㅋㅋ 어이구!!

 

이렇게 삼척에서의 하루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