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삼겹살맛집 연수동 가성비 좋은 삼겹살집 '간판없는 삼겹살' 리뷰

지후papa 2024. 8. 21. 08:30
반응형

아내가 요즘 주말을 위해서 평일에는 열심히 운동을 해요.ㅎㅎ

역시나 돌아온 주말 저녁!! 

메뉴는 삼겹살로 정해졌고, 안 가본 삼겹살집을 갔어요.

간판 없는 삼겹살!!ㅋㅋ

 

간판 없는 삼결삽 위치, 영업시간


 

간판없는 삼겹살 (충주연수동)

 

충주 구연수동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간판없는 삼겹살집.

노란색으로 페인트칠해서 간판이 없어도 찾기 쉬워요.

전용주차장은 없어서 주차가 어려워요~ㅋㅋ

하지만, 충주시청, 건강보험공단 옆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가는 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 17:00 ~ 23:0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도착했는데, 가게 안에 풀!!

그래서 잠시 기다렸다가 들어왔어요.

그랬더니 음료수 서비스!!ㅋㅋ

 

간판 없는 삼겹살 인테리어, 음식


간판없는 삼겹살 인테리어

 

가게 안도 노란색으로 페인트칠해 놨어요~~

그냥 일반 술집 같은 분위기~~~ㅋㅋ

 

 

 

메뉴

 

생삼겹살이 10,900원~~ 

가성비가 甲

 

주문인 일단 생삼겹살 3인분, 된장찌개, 공깃밥!!

그리고 새송이버섯 2,900원짜리도 한 접시 주문!!

 

 

반찬은 크게 많지는 않아요.

그냥 삼겹살과 김치. 기본기에 충실하더군요.ㅋㅋ

 

 

선홍빛 돼지고기!!

삼겹살보단 오겹살에 가까운 듯~~ㅎㅎ

 

 

공깃밥주는 클래스~~~!!

아들이 밥공기보고서 이걸 어떻게 다 먹으라고,,,, 우릴 쳐다보더군요.ㅎㅎ

된장찌개는 매콤하다고 했는데, 초등학생 4학년인 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맵기

 

 

 

 

 

 

삼겹살이 너무 맛있더군요!!

아내는 다음에 또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ㅋㅋ

우리는 보통 1인당 1인분 밖에 안 먹는 소식가들인데,

고기 추가 주문!!

 

 

 

 

 

볶음밥 먹을까 김치말이국수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어요.

따듯한 건지 알았는데, 시원한 냉면육수에 나오는 국수였어요.

 

 

삼겹살과 함께 먹기도 해보고,

그냥 먹기도 하고,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조합이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Review


퇴근 후에 가볍게 술 한잔 하기 좋은 삼겹살집인듯합니다.

또는 가족이 와서 먹기도 괜찮은 집이에요~~~

우리말고도 다른 테이블에 아이들과 함께 온 집이 있더군요~~ㅋㅋ

구연수동에서 삼겹살집 가고자 한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ㅋㅋ

 

 

 

 

충주맛집 오랜만에 삼겹살 찐 맛집 발견 '세중한우방' 정육점식당

오늘은 아들과 함께 배드민턴을 열심히 치고 저녁 먹으러 부모님 집 근처로 왔네요.이쪽에 맛있는 단골 삼겹살집이 있는데, 오늘 따라 손님이 많아서 다른 곳을 찾아다녔어요. 그러다 세중한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 '화로집' 리뷰

아들과 배드민턴 운동을 하고, 저녁 먹으러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점 화로집을 왔어요.살이 잘 찌지 않는 아들에게 고기를 먹이려고 하는 아빠의 전략..아빠는 고기먹으면 안 되는데...ㅎ

1224blog.tistory.com

 

 

충주 돼지갈비와 꼼장어를 같이 먹을수 있는 식당 '꼼돼지' 리뷰

이번에 가성비 너무 좋은 돼지갈비와 꼼장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식당을 발견!!가격이 저렴하니깐 맛도 그냥 그럭저럭 아닐까?의심하면서 들어가긴 했어요. ^^;; 꼼돼지 위치, 영업시간  충주

1224blog.tistory.com

 

 

충주 삼겹살 맛있는 식당 우주한우한마리 나만알고 싶은 식당

대한민국 국민 음식 삼겹살 이 식당은 예전에 장인어른께서 알려주신 식당이다. 내가 수없이 출퇴근하는 길목에 있는 그 식당이다. 충주 한국관이라고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거다. 한국관 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대패삼겹살 맛있는 '은혜불고기' 리뷰

은혜불고기삼겹살집은 충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예전부터 대패삼겹살로 유명한 집이죠.매번 그냥 가다가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어요.ㅎㅎ 은혜불고기 위치  충주 현대타운아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최고급 숙성 한돈 숯불구이 전문점 호암동 맛집 '백송화로' 목살 삼겹살 수제돼지갈비

새로운 맛있는 고깃집을 가게 되었어요.생긴 지는 좀 된 거 같은데, 제가 좀 늦게 왔네요.ㅎㅎ"앗!! 저번에 왔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냥 나갔다!!"오늘은 미리 자리있는지 확인하고 바로 갔어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식당 교현동 맛집 '불타는삼겹살' 리뷰 충주삼겹살맛집

평일에 열심히 운동해서 살을 빼고, 주말에 살찌우고 ㅋㅋ 운동을 하는 목적에는 몸을 만들기보다는 몸을 건강하게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 운동을 합니다. 가족들과 삼겹살을 먹으러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교현동 대패삼겹살 맛집 '대패삼겹살&메밀사랑' 리뷰 저렴하고 맛있는 충주 대패삼겹

지인형님네와 저녁식사를 하려고 동네 식당에 자리가 있는지 전화를 해보고 갔는데, 가는 도중에 자리가 없어져서 다른 식당을 찾고 있었어요. 근데 노란 간판에 대패삼겹살&메밀사랑이라고 써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