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카페 맥주도 마시고 커피도 마시고 빵도먹을수 있는 좋은아침페스츄리 충주점 야간 후기

by 지후papa 2023. 5. 16.
반응형

요즘 카페 없는 도시 있나요? ㅎㅎ
충주에도 무수히 많은 카페들이 있어요. 그 중에 하나!! 충주 남산등산로 가는 길목에 있는 좋은아침페스츄리를 소개합니다. 오르막에 위치해 있어서 자동차 타고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조명이 화려한 밤에와서 좀 느낌이 다르네요, 확실이 요즘은 통창에 화려한 조명으로 인테리어를 많이 하는거같아요.
그리고 한겨울에도 와봤지만 조금씩 조금씩 카페를 예쁘게 꾸미는거 같네요.
주차장은 생각보다 많이 주차할 수 있어요. 
우리가 갔을때도 많은 차들이 있더라구요. 밥먹고 커피만 먹나?ㅋㅋㅋㅋ
 

 
 
내부 인테리어는 진짜 너무 예쁨니다. 설계를 너무 잘한거 같아요..
1, 2층 그리고 옥상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건물은 제 지인분(소장)께서 시공하셨습니다 ^0^
인테리어 감상하다가,,,,, 빵 고르러 갔는데
이미 빵들이 많이 빠진 상황
빵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더군요. 
 

 
주문내역
딸기크라상, 애플파이
아메리카노, 블루레몬에이드
 
식사를 하고 와서 많이 배고프지 않아서 맛만 볼려고 주문했어요.
진짜 여기는 빵은 진짜 맛있어요.
빵은 뚜레쥬르, 파리바케트와 가격이 비슷하고, 커피는 스타벅스와 가격이 비슷합니다. 
 
 

 
그리고 맥주를 마실수 있는 카페입니다. ㅋㅋ 카페에서 빵하고 맥주먹고 대리 타고 내려가야겠네요~ㅎㅎ
아내랑 괜히 빵터져서 잠깐 웃었습니다. 
 
낮에는 엄마들이 점심을 빵으로 해결하러 많이들 온다고 하더군요..
요즘 이웃님들 카페들 보면서 올릴까 말까 고민을 했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지도 못하고, 잘 못찍어서;;ㅎㅎ 
 
예쁘게 봐주세요.ㅎㅎ
이상으로 포스팅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