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서피스프로8를 사면 꼭 사야하는 것들 트래블허브, 모던 모바일 마우스, 탐탁A22 가방 구매

by 지후papa 2022. 2. 11.
반응형

서피스프로8는 사야하는것들이 좀 생기네요.

삼성에서는 보통 사은품으로 주던것들을 사야하네요.

트래블허브, 블루투스 마우스, 가방을 사야하는데 트래블 허브는 가격에 생각보다 비싸서 깜짝 놀랐어요.

 

1. 트래블허브

이것이 무엇이냐면 서피스프로8에는USB-C타입만 2개와 전원케이블 연결하는 곳과 이어폰 꼽는거 이렇게 3가지만 있습니다. 아직까지 USB-A와 외장하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보통 컴퓨터와 연결하는게 C타입이 아니구 USB-A타입을 많이 사용하고 있자나요. 근데 서피스프로8은 C타입만 2개 만들어놨어요. 그래서 필요합니다.

 

 

생각보다 포장박스가 작아서 놀랬어요. 아담한 사이즈 너무 귀엽더군요. 근데 가격은 10만원대입니다.

최저가 검색하시면 109,000원정도가 제일 저렴해보여서 구매했네요.

마이크로소프트 트래블허브

너무 귀여운 사이즈라서 휴대성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마이크로소프트 트래블허브

마이크로소프 트래블 허브는 USB-C, USB-A, VGA, HDMI, ETHERNET 이렇게 5가지가 있어요. 이 제품은 꼭 구매해놓으면 좋을듯하네요. 각각 USB-C타입으로 되어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을 각각사는것보단 더 합리적일것이라 생각듭니다.

 

 

트래블 허브를 서피스프로8과 연결하여 테스트한 결과 잘 작동합니다. 

그래도 아쉬운건 매번 가지고 다니는게 조금 귀찮긴 하겟네요~ㅎㅎㅎㅎ

 

2. 모던 모바일 마우스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모바일 마우스

 

서피스프로8은 화면 자체 터치가 되어서 구지 필요하진 않을 것 같지만 그래도 늘 사용하던 마우스가 없으면 불안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사무실에서 사용하는건 로지텍마우스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두개를 비교해보았습니다.

결론은 실망이네요. 가격이 3~4만원대 마우스다 보니 고성능 마우스는 아닌듯합니다. 연결 자체는 블루투스로 연결합니다. 반응속도가 조금 느린듯하고, 그립감도 조금 떨어집니다. 하지만 디자인은 이쁘네요~~ 가격대비 가성비로 괜찮은거 같습니다. 최저가로 29,000원에 구매 하였으니, 마우스 사용을 마니 해야할 때, 꼭 필요할 때 사용할 예정입니다.

 

 

마우스구매를 하니 사은품으로 정품 케이스도 받았어요. 완전 이거 최고로 맘에 듭니다. ㅋㅋ 꽁짜 너무 좋아하는거 같음.ㅋㅋㅋㅋㅋ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모바일 마우스

 

디자인은 심플하고, 가볍습니다. AAA건전지 2개 들어갑니다. 처음에 서비스로 들어있네요. 

 

 

케이스에 소옥~ 들어갑니다.

건전지 비닐을 뗘내니, 컴퓨터에서 반응이 옵니다. 연결 할려고 준비하네요.ㅋㅋ

똑똑한 녀석

 

 

마우스 아랫부분에 블루투스 연결 버튼이 있어요. 2초정도 누르고 있으니깐 컴퓨터랑 연결되었다고 뜹니다.

단지 아쉬운건 마우스에 전원버튼이 없다는게 아쉽더군요. 사용 할 때만 켜서 사용 할 수 있게 만들어놨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3. 탐탁 A22 

 

탐탁 A22

서피스프로8을 안전하게 가지고 다닐 가방이 필요했습니다. 필름을 붙이기는 했지만 그래도 좀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대하고 싶음 마음에 가방을 검색해놨는데, 요녀석을 발견했습니다.

탐탁이라는 브랜드인데, 첨에 머야? 제품명 인줄 알았네요. 종류도 엄청 여러가지가 있어요.

용도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듯한데, 저는 탐탁A22를 선택 했어요. 360도 지퍼가 열립니다. 그래서 가방에서 다 꺼내지 않고 열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저절로 케이스 역할도 할거 같아서입니다. 그리고 전원케이블 등 기타 악세사리를 별도로 넣고 다닐 추가 공간이 필요했는데 마침 앞부분에 지퍼달린 공간이 하나 더 있어요. ㅋㅋ 생각보다 작긴 하지만 서피스프로8과 그의 관련된 기타 악세사리를 가지고 다니기엔 충분합니다. 다만 케이블자리, 마우스, 기타 작은 악세사리를 구분해서 공간을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다른제품에도 있긴 하지만 디자인이 또 별루인 듯해서 이걸로 주문했네요. 가격은 45,000원에 구매했어요.

USB등 기타 작은 악세사리를 작은 파우치에 넣고 같이 가지고 다닙니다. ^^

 

서피스프로8  이녀석은 참 좋은 녀석인건 확실한데, 좀 더 활용도를 높이려면 돈이 들어가는 녀석인건 확실하네요.

앞으로 이녀석들과 함께 할 생각에 기분이 좋아짐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