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감자탕, 해장국 맛있는 집 '뼈박사' 리뷰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식당

by 지후papa 2024. 7. 1.
반응형

너무 맛있게 먹은 감자탕 집!!

그런데 너무 늦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4월에 다녀온 식당인데 여기는 정말 강추합니다.

식당 상호가 뼈박사라는 곳인데,

잊지 못할 상호를 가진 곳!!

 

 

뼈박사 위치


 

충주 뼈박사

 

뼈박사는 갱고개 (구) 해운문화센터, 해운주유소 근처에 있는 식당이에요.

가게 앞에 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리합니다.

영업시간 : 07:00 ~ 21:00 (매일)

 

 

 

뼈박사 I. F. (인테리어, 음식)


뼈박사 인테리어

 

뼈박사는 홀이 넓어서 가족들과 외식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실내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매우 청결해요.

 

뼈박사 메뉴

 

1인 메뉴부터 여러서와서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대부분 고기류가 음식!!

 

아이들과 함께와서 먹는 거라서 수육과 갈비탕, 묵은지감자탕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반찬

 

기본반찬먼저 나옵니다.

식당을 둘러보니깐 셀프로 계란후라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더군요.

 

 

 

계란후라이는 1인당 1개씩만 먹도로 권유하고 있어요.ㅎㅎㅎ

저는 집에서도 한 번에 2~3개는 먹는데;;;;;;ㅎㅎ

 

 

 

모자라는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오시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사장님과 사모님 두 분 이서만 운영하시는 거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셀프로 하는 게 좀 많았어요.!!

 

묵은지 감자탕

 

우와~~ 오랜만에 보는 비주얼이에요.

두부 버섯 묵은지 제대로 된 재료로 감자탕을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사실 체인점에서 먹는 감자탕도 맛있긴 하지만, 여기 건 비주얼부터 대박이에요.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묵은지를 잘라주세요~~~ㅎㅎ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좀 기다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뼈에 살도 많이 붙어 있는 고기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0^

 

 

수육

 

수육 보세요~~~

너무 귀여워요. 김치를 돌돌 말아서 세팅되어 나옵니다.

밥 잘 안 먹는 아이들도 재밌어하면서 잘 먹었어요!!!ㅎㅎ

 

갈비탕은 아내가 아이들 먼저 떠서 주느라 사진을 못 찍음!! 음....ㅎㅎ

 

볶음밥

 

감자탕의 마지막도 볶음밥이죠~~~

김가루와 치즈를 뿌려줍니다. ㅎㅎ 맛이 없을 수 없죠~~~!!

 

 

Review


집에서 해 먹는 재료처럼 제대로 된 감자탕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맛도 괜찮고, 아이들과 함께 가서 먹기 너무 좋은 식당인 거 같아요.

부족한 부분을 계란프라이로 채워줄 수 있는 식당!!

앞으로 감자탕 먹으러 자주 갈듯 합니다.

 

 

 

 

충주맛집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 '화로집' 리뷰

아들과 배드민턴 운동을 하고, 저녁 먹으러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점 화로집을 왔어요.살이 잘 찌지 않는 아들에게 고기를 먹이려고 하는 아빠의 전략..아빠는 고기먹으면 안 되는데...ㅎ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한우곱창구이 맛있게 잘 하는 식당 '충주한우곱창구이'

직원들과 오후에 운동을 열심히 하고 저녁에 술 한잔 하러 충주에서 한우곱창구이 맛있게 잘하는 집!!충주한우곱창구이를 다녀왔어요. 충주한우곱창구이 위치  충주한우곱창구이는 칠금초등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충주호의 멋진경치는 보너스 매운탕맛집 '남벌횟집' 송어, 향어, 쏘가리회

충주 목벌동에 가면 활동동굴 지나서 끝까지 가면 목벌동이 나와요.수상레저를 즐길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여기에 남벌횟집이라고 매운탕 맛있게 끓여주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0^ 남벌횟집 위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호암동 가성비 좋은 파스타 맛집 '덕수파스타' 리뷰 DSP-FAST CASUAL 패스트 캐주얼

아들에게 오늘은 너에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해 줄게~~라고 말했더니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을 먹고 싶다고 하면서 파스타를 먹자고 하더군요. 매번 가던 파스타집 말고 다른곳을 가기 위해서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충주 꼼장어 맛집 '영도산꼼장어' 국내산 1인분 39,000원

충주에 꼼장어 맛집 중 한 곳인 영도산꼼장어를 다녀왔어요.아마 충주에서 꼼장어 드신 분들 중에 영도산꼼장어 안 가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죠~~꼼장어를 먹기 전에 몸에 어떤 점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