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새로 오픈한 음성중국집 '대성' 철판누룽지돌짜장

by 지후papa 2024. 8. 13.
반응형

짬뽕밥 먹으러 자주 가던 팔선 중국집이 얼마 전 대성이라는 상호로 바꿨더라구요.
상호가 바뀌면서 철판누룽지돌짜장이라는 시그니처 메뉴가 생겼나봐요.
입구에 광고판이 ㅎㅎ 들어가봅시다.
 

대성 위치


 

대성

 
대성은 음성읍행정복지센터(음성읍사무소) 앞 땅콩회전교차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구. 팔선자리)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 11:00 ~ 20:00
휴게시간 : 15:00 ~ 16:30
정기휴일 : 매주 목요일

 

 

대성 I. F. (인테리어, 음식)


대성

 
놀랬어요.
들어갔는데 가게 안에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ㅎㅎ
빈자리가 없어서 다 먹은 자리 치울때까지 기다렸어요.
 
예전 팔선인테리어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요~~~
 

메뉴

 
시그니처 메뉴!! 철판 누룽지돌짜장을 먹을려고 했는데,
각자 취향이 달라서 개인별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주문 : 옛날볶음밥, 중화비빔밥, 짬뽕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대성 사장님!!ㅎㅎ
 

 
기본 반찬 단무지, 양파!!
모자르면 셀프바에서 담아다 먹으면 돼요.
 

 

짬뽕

 
짬뽕이 1번으로 나왔는데~~~
전복한 개가 먹음직스럽게 들어 있네요.
시원하고 얼큰한 짬뽕국물.
 

옛날볶음밥

 
옛날볶음밥은 계란프라이와 함께 나오네요.
짜장이 많이 달달하다고 하셔서, 한입 먹어봤더니..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에요~~ㅎㅎ
 

 
아직 중화비빔밥이 나오지 않은 상황!!ㅎㅎ
짜장이 달달해서 고춧가루 듬뿍 넣어서 먹으시더라고요.
 

군만두

 
군만두는 언제나 맛있죠~~!!
 

 

 

 
직화 불맛이 조금 났어요.
고기, 해산물, 야채를 볶아서 밥과 함께 비벼 먹는 중화비빔밥!!
 

 

Review


전체적으로 가격은 다른 중국집들과 비슷한 중식당!!
짜장은 조금 달달해요~~~~^0^
짬뽕국물은 시원하고 얼큰!!
 
 

음성맛집 음성읍 중화요리 전문점 '210 대반점' 리뷰

비 오는 날에 짬뽕이 생각난다는 지인이랑 같이 간 음성읍 210대반점그러고 보면 음성에 중국집이 엄청 많은 거 같네요.가도 가도 또 갈 곳이 있다니~~~ㅋㅋ 210대반점 위치  210대반점은 음성읍

1224blog.tistory.com

 

음성 금왕맛집 숨겨진 중국 '이가짬뽕전문점' 군만두도 정말 겉바속촉!!

이러다 음성에 있는 중국집 전부 가보는 게 아닌가 싶어요~ㅎㅎ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 딱 좋은 중국요리!!이번에는 음성군 금왕에 이가짬뽕전문점을 다녀왔어요. 이가짬뽕전문점 위치 금왕 (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원남면 맛있는 중국집 '원남반점' 중화요리의 명가

음성군 원남면 보천리에 유일한 중국집 원남반점을 다녀왔어요.원남면 보천리 거리를 보면 80년대로 돌아온 듯 시간이 정지된 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충주에서 청주 지나갈때 스쳐 지나가는

1224blog.tistory.com

 

금왕맛집 금왕중국집 해물짬뽕, 미니탕수육 맛있게 잘하는 '오성각' 리뷰

별이 다섯 개!! 오성각은 금왕에 있는 중국요릿집이에요. 처음 가봤지만 짬뽕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먹어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오성각 위치 오성각은 금왕 무극시장 근처에 하상주차

1224blog.tistory.com

 

금왕맛집 짬뽕, 짜장면 전문점 '짬뽕생각' 리뷰

이제 음성읍을 벗어나 금왕으로 중국음식점을 찾아옵니다.ㅋㅋ전날 과음을 한 직원들의 속풀이 음식으로 짬뽕을 먹으러 금왕읍으로 왔어요. 짬뽕생각 위치  금왕읍 행정복지센터(구. 금왕읍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군청 근처 중국집 맛있는 '김쓰부' 잡채밥리뷰 차이니즈레스토랑

음성에 있는 중국집 중 하나이 김쓰부!!잡채밥 맛있다고 해서 먹으러 왔습니다. 김쓰부 위치  김쓰부는 음성군청에서 음성등기소 가는 방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도로가에 있어서 찾기 쉽습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중집 옛날 짜장의 정석 '동화반점' 중국요리전문

토요일 점심은 중국요리 많이 먹는 거 같네요.음성읍에 있는 중국집 여러곳을 다녀봤는데, 그래도 안 가본 중국집이 있다는 거!!ㅎㅎ동화반점이라고 음성 현지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중국집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에서 오래된 중국집에 하나 '영빈관' 리뷰

음성에 오래된 중국집중 한 곳 영빈관 볶음밥 먹으러 찾아 갔어요. 영빈관 위치 음성시장통 메인 골목에 위치해 있는 영빈관입니다. 주차장은 근처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