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대소맛집 대소순대국 무봉리 순대국 대소 토종순대 내장탕

by 지후papa 2023. 6. 30.
반응형

 

오랜만에 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자주 가던 무봉리 토종 순대국집을 다시 찾았다.

한동안 문이 닫혀 있다가  흑돼지 전문점으로 운영하다가

다시 무봉리토종순대국으로 문을 열은곳

주인도 바뀌신 거 같고, 여러 가지 달라진 게 많다.ㅎㅎ

 

 

 

가게 앞에 파쇄석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옆에 중국집 자금성이랑 주차장을 거의 같이 쓰는듯합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예전하고 바뀐 게 있다면 식탁으로 전부 바뀌었어요

예전생각하고 신발 벗고 올라서는데,

신발 신고 들어오라고;;;;

 

가격은 전체적으로 물가 상승한 만큼 올랐어요~

순대국 특으로 주문했어요.

순대 많은걸 더 좋아해서요.

 

 

오픈형 주방, 요리하시는 분이 이 바뀌셨네요.

 

 

특사이즈인데 생각만큼 순대가 들어있지는 않았어요~ㅎㅎ

순대만 넣어 달라고 요청했어야 하나 봐요~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했다? 표현이 좀 그렇긴 한데

예전맛 못하네요~ 예전에는 확실히 많이 들어있긴 했어요.

 

 

 

개인적인 후기

가볍게 한 끼 식사로 괜찮아요.

대신 순대랑 고기가 많은 걸 원하시면 주인분께 요청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식당&카페 리뷰/음성] - 대소맛집 제가 봤을 땐 대소에서 순대국밥 1등으로 잘하는 집 원조순대 40년전통~

 

대소맛집 제가 봤을 땐 대소에서 순대국밥 1등으로 잘하는 집 원조순대 40년전통~

오늘도 어떤 음식으로 점심 요즘 순대국밥 제대로 먹어본 적이 있어서 지나가면서 봤던 원조순대국밥을 가봤어요. 음성군 대소면에 대소소방서 맞은편에 있습니다. 원조순대 가게 뒷쪽에 대소

1224blog.tistory.com

[식당&카페 리뷰/음성] - 대소맛집 대박순대 리뷰 대소순대국 대소순대 맛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소맛집 대박순대 리뷰 대소순대국 대소순대 맛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음성군 대소면에서 아주 유명한 순대집이 있어요. 이름하여 대박순대 점심시간 때에는 사람들로 가득 차는 곳이에요. 크지 않은 식당이라서 순대국을 드시려면 남들보다 조금 먼저 가시는 걸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