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충주 리퍼브가구 반품가구점 행복가구에서 소파 구매후기

by 지후papa 2023. 9. 3.
반응형

한 동안 거실에 소파 없이 생활을 하니깐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또 바닥 청소하기도 편했고,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는 아내는 너무 좋아했죠 ㅎㅎ
 
그러나 조금 불편했던 점은 무조건 바닥에 앉아야 하고, 앉은 자세도 불편하고, 복숭아뼈에 굳은살도 많이 생기고~ㅋㅋ
고양이랑 생활하다보니 바닥에 눕기도 좀 불편했어요.
 

 
그래서 지난번 부터 충주가구점들을 다녀보면서 소파를 찾아봤지만, 원하는 디자인, 사이즈, 가격이 괜찮은 걸 찾질 못했어요. 이번에 우연히 다시 가봐서 아내의 마음에 드는 걸로 구매했네요.
 

위치


 

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
충주 행복가구

 

충주 가구점 골목에 위치한 행복가구입니다. 관아골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해요.

 

 

충주리퍼브가구점 행복가구 인테리어


오늘은 어떤 제품들이 들어왔을까? 마음에 드는 소파가 있기를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

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

 
항상 올 때마다 제품이 바뀌어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가? 금방 팔리나 봐요~
그래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바로 구매하는 게 좋을듯해요.

광고

아내의 소파 구매 기준!!

  • 3인용
  • 밝은 화이트 계열
  • 폭이 90cm 이하
  • 고양이 발톱에 스크래치가 덜 생기고, 방수 재질

 

요즘 나오는 소파 스타일은 좀 크게 나와서 고르는 게 쉽지 않았어요.

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

 

앉아보면 편안하고 좋은데, 사이즈가 커서 전부다 아내한테 거절받았어요. ㅎㅎ

 

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
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

 

열심히 구경하다가 오늘도 없나 싶어서 갈려고 하는데 눈에 하나가 딱 들어왔어요.

일단 사이즈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내에게 말했더니, OK

 

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

 

색상은 화이트계열이고, 팔걸이에 수납공간과 USB충전까지 할 수 있는 소파였어요.

가격도 엄청 저렴했어요.

 

행복가구는 리퍼브샵이라서 심각한 하자가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고, 잘 보이지 않는 스크래치 또는 변심에 의한 반품 등으로 정상적으로 판매하기가 곤란한 제품을 판매하는 거예요.

일단 가격은 정상가보다 저렴한 건 물론이죠~~ㅎㅎ

또 다른 가구점처럼 새 상품들은 팸플릿을 보고 구매가능하더군요. ㅎㅎ

 

 

행복가구 구매 Review


아내가 오늘의 집에서 봤던 제품이라고 하면서 얘기하더군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배송비 포함하면 더 비싸다고 훨씬 비싸고 배송기간도 오래 걸린다고..

바로 결재하고 물건이 다음날 가져다주셨네요. 물론 배송비는 무료!!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요. 여러 번 가서 구매를 하지 않고 구경만 몇 번 했는데도 부담 주지 않고 잘해주셨어요.ㅎㅎ

 

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

 

배송이 완료되자마자 우리 집 고양이 젤리가 먼저 올라갔어요.

또 하나의 캣타워가 생겼다고 생각하는 건지 잠도 여기서 자고 좋아해요.

 

고퀄리티의 제품은 아니라서 적당히 사용하고 나중에 새로 또 구매하려고 합니다.

 

 

 

충주 가구점 골목 리퍼브가구점 발견 충주 아이폰 수리점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아내와 결혼한지 11년째 신혼 때는 침대, 소파를

1224blog.tistory.com

 

 

충주반품가구점
충주리퍼브가구점
충주행복가구
충주가구점골목
충주관아골가구점
충주관아골주차장
충주관아골
충주시내가구점
행복가구
충주가구
충주가구점 골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