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충주 배스킨라빈스31 Baskin Robbins 31 용산점 리뷰

by 지후papa 2023. 8. 21.
반응형

저녁 먹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먹으러 용산점으로 갔어요.

충주여자고등학교, GS더 프레시 사거리에 있었는데, 이전을 했네요. 

아직도 헷깔리는 상호!! 배스킨라빈스인지 베스킨라빈스인지~ㅋㅋ

검색해보니깐 배스킨라빈스라고 나오긴 하네요~ㅎㅎ

 

배스킨라빈스31 용산점 위치


 

 

충주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충주
충주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배스킨라빈스31
충주배라
충주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베스킨라빈스31용산점
충주베스킨바란스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충주 아이스크림
충주 배스킨라빈스 31 용산점

 

용산초등학교쪽으로 올라가는 길 중간으로 이전을 했습니다. 이쪽으로 이전하고 처음 와보는 거 같아요.

잠시 주차는 길가에 조심스런게 하던지 건물 뒤쪽에 작은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배스킨라빈스 31 인테리어


충주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충주
충주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배스킨라빈스31
충주배라
충주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베스킨라빈스31용산점
충주베스킨바란스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충주 아이스크림
충주 배스킨라빈스31 용산점

 

역시나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좀 더 깔끔하고 예뻐진 거 같아요. 대부분 먹고 가는 사람보다 포장해서 가져가는 사람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테이블은 몇 개 없네요~~ㅎㅎ

키오스크 앞에 컵사이즈 알수 확인할 수 있게 샘플도 있네요.

 

 

 

 

충주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충주 충주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배스킨라빈스31 충주배라 충주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베스킨라빈스31용산점 충주베스킨바란스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충주 아이스크림충주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충주 충주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배스킨라빈스31 충주배라 충주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베스킨라빈스31용산점 충주베스킨바란스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충주 아이스크림
충주 배스킨라빈스31

 

예전에 배스킨라빈스 보다 좀 더 한눈에 아이스크림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진 거 같아요.

안쪽 청결상태도 눈으로 직접확인하면서 구매할 수 있어서 믿음이 가네요.

 

충주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충주 충주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배스킨라빈스31 충주배라 충주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베스킨라빈스31용산점 충주베스킨바란스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충주 아이스크림충주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충주 충주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배스킨라빈스31 충주배라 충주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베스킨라빈스31용산점 충주베스킨바란스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충주 아이스크림
충주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케이크는 눈으로 확인하고 직원에게 말하면 꺼내준답니다.ㅎㅎ

 

우린 싱글컵 4개 주문!!

엄마는 외계인, 민트, 체리쥬~ㅋㅋ

 

 

충주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충주
충주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배스킨라빈스31
충주배라
충주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베스킨라빈스31용산점
충주베스킨바란스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충주 아이스크림
체리쥬빌레, 엄마는외계인, 민트초콜렛

 

오랜만에 배스킨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었네요~~

엄카가 좋긴 좋네요!! 손자 사주려고 하셨는데;; 덤으로 우리도~ㅋㅋ

 

리뷰


새로운 곳으로 이전하여 전보다 세련된 인테리어. 

아이스크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게 내부상태도 매우 청결해 보였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해야겠네요.

참고, KT통신사 할인은 충주시내에 있는 배스킨라빈스는 안된다고 합니다(기업도시제외)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충주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31충주
충주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배스킨라빈스31
충주배라
충주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용산점
충주베스킨라빈스31용산점
충주베스킨바란스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충주 아이스크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