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한우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충주농협 탄금한우타운 리뷰

by 지후papa 2023. 7. 24.
반응형

아들에게 한우 먹으러 갈래 보다 육회 먹으러 가자고 합니다.

육회의 맛을 알고나서부터 꼭 한우고기 먹으러 가면

육회를 주문하죠!!

사실 육회는 엄청 고급진 부위는 아니라고하는데 맞죠?ㅋㅋ

 

 

 

충주 탄금대 근처 중앙탑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충주농협 탄금한우타운이라고 있어요.

1층에는 하나로마트가 있고, 2층과 3층은 식당으로 사용 중이에요

 

 

 

2층 한우셀프식당에서 상차림비 내고 고기는 직접 구매해서 꿔먹는 시스템

 

 

8세 이상부터 상차림비 5천 원 

가격이 조금 오르긴 한거 같아요.

그래도 일반 한우고깃집보다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죠

 

일단 자리를 잡아놓고 고기를 구매하러 갔어요.

고기를 먼저 구매하고 자리를 잡아도 됩니다~ㅎㅎ

 

 

 

정육점 골라서 구매하죠

맛있는 부위만 골라서 먹을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고기와 버섯을 먹을 만큼 구매하여 꾸어드시면 돼요.

한 번에 많이 사 올 필요는 없죠~

부족하면 추가로 가서 구매하면 더 신선하게 드실 수 있겠네요

 

 

 

기본반찬은 김치, 무슬라이스, 참나물 요정도예요

고기 먹는데 반찬은 많이 필요 없죠!

저번에 왔을 때는 양배추 샐러드도 있던 거 같은데 이번엔 없더라고요.

야채 좋아하는 아내는 샐러드 많이 먹어서 좋아했었는데;;ㅋㅋ

 

 

상추, 고추, 마늘 등 추가로 셀프코너를 이용해서 가져와서 드시면 됩니다.

 

 

 

 

한우를 삼겹살 굽듯이 구워 먹는 우리 가족이네요.ㅋㅋㅋ

한점 한점 구워 먹어야 하는데...

자주 먹자!!!ㅋㅋㅋㅋㅋㅋ

 

 

 

아들이 좋아하는 육회가 나왔네요

떡하니 자기 앞에 두고 혼자만 먹겠다는 저저저저..ㅋㅋ

그래도 잘 먹어줘서 고맙더라고요.

집에서는 밥을 잘 안 먹는데 외식만 하면 왜 이렇게 잘 먹는지 모르겠네요

 

 

고기는 밥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있죠.

(그래야 고기를 덜 먹죠~~^^;;;)

충분히 배불리 먹고 마지막은 후식은

 

 

 

롯데아이스크림?ㅋㅋ 퍼먹는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어요.

아들하고 한 컵 씩 먹고 마무리했네요.

 

고깃값 하고 상차림 비하고 해서 12~13만 원 정도 나온 거 같아요.

 

리뷰

식당이 대형식당이라서 넓고 쾌적한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점이 좋고,
방이 있어서 모임으로도 식사하기 좋은 곳 같아요.
고기상태는 농협이다 보니까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주차공간도 충분하고, 바로 옆에 셀프주유소가 있어서 주유도 하고 갈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ㅋㅋ

참고로 기름값은 저렴한 편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