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금왕맛집 돈가스맛집 콩국수맛집 금왕 우분투 등심돈가스 치즈돈가스 파스타 리조또 금왕 카페

by 지후papa 2023. 7. 4.
반응형

 

 

금왕에 인도 네팔 음식점이 생겨서 갔더니 주말만 장사를 한다고

요리사가 없다고 해서 못 가고,

파스타 먹으러 올리브라는 곳에 갔는데 정기휴일...

일진이 안 좋다..

돈가스 먹으러 우분투라는 곳으로 갔어요.

 

 

금왕읍에서 삼성면으로 가는 길목에 있어요.

원룸, 빌라건물 1층에 있더라고요.

 

지인말로는 예전에는 카페로만 하다가 식사류까지 같이한다고 하네요.

간판에는 치킨과 호프까지~~

 

 

 

주문은 키오스크로

잣콩국수와 치즈돈가스 음료세트

잣콩국수 1만원

치즈돈가스 1.5만원 (음료포함) 커피, 음료 중에 선택

 

우분투 메뉴판

커피, 식사, 호프까지 근처에 원룸, 빌라가 있어서 

저녁에는 술 마시러 오겠네요~~

 

 

점심시간 때라서 그런지 꽉 찼어요.

테이블은 6개, 작고 아담한 곳입니다.

 

 

 

수제치즈돈가스

돈가스 안에 모차렐라치즈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새우튀김까지~

요즘 제철인 수박이 디저트로 나옵니다.

샐러드소스도 너무 맛있어서 전부 먹었네요~~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잣콩국수

콩국수도 조금 맛을 봤는데, 진짜 콩물로 만든 거 같더라고요.

집에서 콩가루 녹여서 가끔 아내가 콩국수를 해주는데

그거랑 좀 다르긴 하더군요.

콩가루로 하면 진짜 우유같이 맛나요~ㅎㅎ

 

 

개인적인 후기

카페처럼 보이지만 맛집이네요.

저녁에는 와보지 못해서 모르겠지만, 치킨에 맥주 한잔 하러
많이들 올 거 같아요.
매우 만족한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