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 대소 맘스터치 포장 리뷰 점심 한끼 해결

by 지후papa 2023. 6. 23.
반응형

 

 

 

 

 

 

매일 한국식으로 밥을 먹는 게 지겨울 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미국식 햄버거를 먹기로

 

대소에는 롯데리아와 맘스터치 그리고 기타 개인버거가게 있는데

그중에 맘스터치에서 포장을 해왔어요.

 

저는 주문을 전화로 하고 후불 결재

다른방법은

배달의 민족, 맘스터치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가능해요.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요.

황색실전 이중인 곳 말고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하고

빠르게 포장을 찾아가려고 주차를 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받네요.

 

 

4인석 테이블 꽤 있군요.

근처에 학교가 있어서 아이들이 자주 찾겠네요.

 

 

 

실내인테리어 및 공간은 정말 깔끔했던 거 같아요.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8,200원

맘스터치에서 주로 먹는 버거가 싸이버거, 인크레더블, 언빌리버블

딱 이 3가지만 먹어봤네요~~ㅎㅎ

 

 

 

 

 

 

 

 

 

빵이 내용물을 다 담지 못하네요~ㅎㅎㅎ

 

 

감자튀김은 짬짤 하게 맛있어요. 양은 많지는 않았지만,

다 먹고 나니깐 배부르네요.ㅎㅎㅎ

 

점심식사 대용으로 괜찮은 거 같아요.

한 끼로 1200칼로리 이상 먹은 것만 빼면...

아... 얼마를 운동해야 하는 건지;;;

 

버거 종류가 엄청 많네요~!!

전단지에 있는 건데;;;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보다는 맘스터치 버거가 맛있는 거 같아요.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영양성분 표시

 

 

맘스터치 알레르기 유발식품 표시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