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대소맛집 7천원짜리 한식뷔페 대영휴게소 한식뷔페 가성비 최고 내돈내산 리뷰

by 지후papa 2023. 6. 16.
반응형

대소면에 가성비 엄청 좋은 한식뷔페집을 소개합니다.

1인분 가격은 7,000원

 

 

 

 

 

대소에서 금왕가는쪽에 있는 대영휴게소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합니다. 아침식사도 가능하겠네요~

 

 

 

 

 

 

 

 

 

휴게소 식당이라서 굉장히 큽니다.

주차장도 넓고 주차하기도 편하네요

 

 

한줄로 음식이 쫘 펼쳐져있어서

한번에 퍼갈수 있어요...양쪽으로~

밥은 흰쌀밥, 볶음밥, 잡곡밥 있더군요. 

 

 

돼지고기, 잡채는 거의 항상있었던거 같아요.

 

 

한식답게 반찬도 여러가지 있고요~

 

 

상추쌈도있고, 양파, 고추 등

싱싱합니다.

 

 

가볍게 잔치국수 하나 말아먹고~

 

호박죽, 그리고 찌게까지~

 

 

 

 

 

 

 

 

 

 

토스트, 컵라면, 일반라면 직접 조리해서 먹을수도 있답니다.

이정도면 솔직히 가성비 최고 아닌가요?

 

 

저는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요만큼만~ㅎㅎ

 

 

 

빈그릇 갖다 놓는곳이 있어요~~ㅎㅎ

 

 

후식으로 식혜까지

진짜 이 정도면 괜찮은 한식뷔페집아닌가요?ㅎㅎ

 

개인적인 후기

이것저것 메뉴생각하기 싫을때 가끔 가는 곳입니다.

맛도 괜찮고, 뷔페라고해서 대충대충 해주는 식당은 아닌거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해서 한달에 한두번정도 가는 식당!!
대소 대영휴게소 한식뷔페식당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