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주맛집 여주 이포보, 이포대교 근처 '천서리옹심이칼국수매운탕' 리뷰 강한추천!ㅋㅋ

지후papa 2024. 9. 13. 08:30
반응형

여주에 물류창고 대방출한다고 해서 드라이브 겸 여주에 왔네요.

어쩌다 보니 이포보까지 왔는데, 배꼽시계가 알람을 하더군요.ㅋㅋ

주변을 살짝 둘러보는데 천서리옹심이매운탕집이 눈에 들어와서 그냥 무작정 들어간 식당!!

 

천서리옹심이칼국수매운탕 위치, 영업시간


 

천서리옹심이칼국수 매운탕전문점

 

이포대교 근처에 맛집들 몰려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유명한 천서리막국수집이 근처에 있더군요.!!

사람이~~~ 으으으으 너무 마나~~~

주차는 가게옆에 공터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영업시간 : 10:00 ~ 16:00 
정기휴일 : 매주 목요일

 

 

 

인테리어, 음식


 

큰 홀과 안쪽에 방처럼 되어 있는 작은 홀이 있어요.

한 번에 30명 정도를 받을 수 있는 작은 식당이에요~~

 

메뉴

 

메인메뉴는 매운탕인듯하지만~~~

우리는 점심으로 옹심이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옹심이만 주문도 가능해요!!

 

 

 

유명인들 많이 왔다 간 흔적!!

 

 

 

반찬은 무말랭이와 열무김치~~~!

열무김치 냄새가 너무 좋아서 한입 먼저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리필을 몇 번 했는지 모르겠네!!

 

옹심이만

 

칼국수를 빼고 옹심이만 주문했는데~~~

진국이예요~~~!!

 

 

옹심이칼국수는 더 맛있어요~~~!!

웬만하면 옹심이칼국수로 주문하세요~~ㅋㅋ

 

 

 

사장님께서 먹고 있는데,

옹심이랑 칼국수를 더 갖다 주시더군요~~ㅋㅋ

조미료맛이 느껴지지 않는 정말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에요~~!

 

 

옹심이는 쫀득하고 부드럽고,ㅋㅋ

진짜 많이 먹었어요!!

 

 

사과샐러드도 서비스!!

 

 

감자전도 서비스!!!ㅋㅋㅋ

 

 

입안에서 살살 녹는 감자전은~~~

다이어터들에게 큰 악마 같은 음식!!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후식은 식혜!!

 

 

리뷰


태어나서 먹어본 옹심이 중에 가장 맛있었던 곳이네요!!

특히나 사장님께서 혼자 운영하시는 거 식당 같은데, 서비스도 최고!!

너무 친절까지 하시니~~

다음에 여주 오면 무조건 찾아올 집!!

열무김치도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던 집이네요!!!

강추강추!!

 

 

 

여주 맛집 감성식탁 밥집 리뷰 깔끔한 반찬과 메인요리 Good

여주에 도자기체험하러 가다가 점심먹고 가야겠다 싶어서 들린 여주 맛집 감성식탁밥집 예전에 여주아울렛들렸다가 알게된 곳인데;; 너무 괜찮아서 소개합니다. 위치 주차장 무료~!ㅋㅋㅋㅋ 건

1224blog.tistory.com

 

 

여주 여행 초등학생과 도자기체험하고 여러 명장님들의 작품들도 보고왔어요

비가 많이 온다고 해서 실내로 아이와 함께 놀러나갈 계획을 세우고 있었는데,, 가볍게 아들에게 물었다. "그냥 지후야 우리 도자기 물레체험하러 갈래?" "네~~~~~갈래요!!!!!!!!!!!!" 아.... 비가 와서

1224blog.tistory.com

 

 

이천 장호원 맛집 '김가네' 빠르고 배불리 먹을수 있는 식당 장호원터미널 맛집

여주아울렛 가는 길에 거쳐가는 장호원 아울렛에가면 밥 먹기가 힘들어서 먹고 가기로~ 그냥 가는 길에 우연히 들른 곳 "김가네" 장호원 김가네 위치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적당한 곳에 세우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