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삼겹살, 김치가 정말 맛있는 식당 '궁전회관' 리뷰

지후papa 2024. 9. 3. 10:23
반응형

곧 있으면 추석

이 시즌에 다들 벌초를 하러 많이들 가죠?

저도 조상님들 묘에 자란 잡초등 벌초를 하고 왔어요.

땀을 엄청 흘려서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음성에 궁전회관이라는 식당!! 여기도 삼겹살이 진짜 맛집이네요.

 

궁전회관 위치, 영업시간


 

궁전회관

 

궁전회관은 음성군청, 수봉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거나 도로가에 하셔야 합니다. 

별도의 주차장은 있지 않음.

영업시간 : 06:30 ~ 18:30 (매일)

 

아침 6시 30분에 오픈해서 아침식사도 가능하겠어요.

 

 

인테리어, 음식


 

궁전회관 요리사 사장님~~~ 

모델~~~~이십니다.ㅋㅋ

 

 

테이블 2개 잡고 삼겹살 세팅!!

홀은 테이블이  양쪽으로 있어서 엄청 넓어 보였어요.

 

궁전회관 메뉴

 

여기는 점심시간에 직장인들 백반 먹으러와도 좋을듯합니다.

가격이 8천 원으로 저렴하고 맛도 좋고!!

 

 

삼겹살의 맛집 기준!!

1. 고기 : 고기가 매우 두툼하고 질이 좋은 한돈을 사용하네요.

2. 파절이 : 다 같은 양념이 아닌 주방장님만의 레시피!!ㅋㅋ

3. 된장 : 무언가 가미된 된장~~ㅋㅋ

 

 

확실히 시골이라서 추가 요청하면 넉넉하게 같다 주시네요~~~

 

 

김치 갖다 주신 거 보면 알겠죠?

그냥 먹으라고 주는 게 아니고 구워 먹으라고 주는 김치!!!

맛있게 잘 익어서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상추, 깻잎~~~ 고추!!

 

 

 

 

돼지 껍질 부분이 같이 있어서 꼬들꼬들하고 씹는 식감이 단단한 젤리 느낌?ㅎㅎ

엄청 맛있네요~~~

 

 

공깃밥 주문하면 된장국(찌개)은 그냥 줍니다.

우리 아들은 된장찌개를 너무 잘 먹어서 한 그릇 더 달라고 하시니,,

기특해하시네요~ㅋㅋㅋㅋ

 

 

리뷰


전체적으로 식당도 깔끔했고, 삼겹살 및 기본 반찬들이 맛이 좋았어요.

음성에 보면 삼겹살 맛집이 은근히 많은 거 같네요.ㅎㅎ

직장인들 점심 먹으러 오기 좋은 식당으로 추천해요.

 

 

 

 

음성맛집 돼지고기 통목살을 구워주는 '못난이식당' 리뷰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는 식당

회사 직원들과 업무를 마치고 가볍게 스크린골프 한 게임하고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충북 음성군 음성읍에 못난이식당이라는 곳에 미리 예약을 해놨어요. 스크린골프로 게임비와 저녁 내기를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삼겹살말고 맛있는 뒷고기 파는 '먹고가뒷고기' 리뷰

음성에서 삼겹살 맛있는 집들이 너무 많은 거 같다. 이번엔 먹고가뒷고기라는 식당을 다녀왔어요. 외관은 허름해보여도 맛은 호텔급인 거 같아요.ㅎㅎ 먹고가뒷고기 위치 먹고가뒷고기는 음성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연탄으로 구워먹는 막창, 목살 한번 먹어본 사람은 절대 잊을수 없는 '털보네연탄구이'

옛날 15년 전에 자주 먹던 막창집을 다시 가게 되었네요. 정말 음성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맛이에요. 레트로감성 지대로 느낄 수 있는 털보네 연탄구이집을 소개합니다. 털보네연탄구이 위치 털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에서 삼겹살에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식당 '산호회관' 리뷰

산호회관은 예전에 점심식사를 하러 자주 오던 식당인데,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게 되었네요. 음성 현지인 분들이 말씀하길 산호회관 삼겹살이 진짜 맛있다고 하더군요. 살짝 기대하고 들어갔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