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골프

대영베이스cc 야간라운딩 요즘 야간라운딩 시즌!! 2024년 8월말부터

지후papa 2024. 9. 1. 08:30
반응형

요즘 아침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분다.

1부, 3부 라운딩 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이 왔다.

야간에 충주대영베이스 cc 3부 야간라운딩을 하고 왔는데

잔디컨디션이 너무 좋았다~~~

 

대영베이스cc 위치, 요금


 

 

충주 IC에서 5~~10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수도권에서 많이 찾아오는 대영베이스 cc 가성비가 좋은 골프장이다.

3부 그린피 : 17시 초반 89,000원
카트피 : 10만 원
캐디피 : 16만 원 (야간에 1만 원 더 비싸다.) - 일반캐디피요금
솔직히 대영베이스는 드라이빙캐디, 미소지기 캐디만 있어도 충분한 골프장이다!!
드라이빙, 미소지기는 10만 원!!
일반캐디피는 아깝다!!

 

 

대영베이스 cc 코스상태


 

17시 13분 티업시간

전반은 9홀은 거의 환하게 칠 수 있다.!!

 

 

대충 봐도 그냥 그린상태 괜찮은 거 같고, 페어웨이도 관리가 잘되어 보인다.

 

 

전반은 인코스 후반은 아웃코스로 진행했다.

인코스 첫 홀에서 살짝 밀렸다.

그 이후에는 전부 슝슝 진행되었다.

 

 

 

 

티잉구역은 아웃코스 9홀만 빼고 전부 매트!!

그래서 그런지 티잉구역 잔디상태가 매우 좋다.

 

 

 

1,2,3부 전부 돌리는데

이 정도 잔디상태!! 

정말 관리 잘하는 골프장!!

 

 

 

 

 

 

전반 9홀에 라이트가 들어오긴 했는데, 어둡지 않았다~~~ㅋㅋㅋ

전반 9홀 라운딩 소요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렸다.

 

 

야간에도 클럽하우스에서 간단하게 야식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

맥주 등등등

하지만 우리는 운전을 전부 해야 돼서 마시지 않음..

 

 

요즘 대영베이스는 남자캐디가 많은 거 같다.

 

 

 

 

 

 

 

 

 

 

 

아웃코스 마지막홀!! 유일하게 잔디에서 티샷 할 수 있는 곳이다.ㅎㅎ

스코어는 잘 나오진 않았지만

동반라운딩 지인들이랑 너무 재밌게 골프를 즐겨서 좋았다.

 

대영베이스 cc 

한마디로 말하면, 가성비 최고인 골프장

잔디상태 베리베리 굿!!

 

 

 

대영힐스cc 3부 야간라운딩 리뷰 2024. 06. 잔디 컨디션 최상~~

진짜 여름이 다가옵니다.한낮에 30도 가까이 기온이 올라서 많이 덥네요~~요즘 같을 땐 2부 라운딩보다 1부, 3부 라운딩을 많이들 하죠~ 저도 지인들과 대영힐스cc 3부 라운딩을 다녀왔어요.너무

1224blog.tistory.com

 

 

충주 대영베이스cc 시원한 3부 야간라운딩 2024. 06. 대영베이스컨트리클럽

오랜만에 시원한 야간라운딩 다녀왔습니다. 대영베이스 cc 3루 라운딩으로 18 시대~그린피 6.9만 원 요즘 점점 야간 그린피가 올라오고 있는 거 같아요.평균 5~6만 원대에 잡아서 가시면 좀 저렴

1224blog.tistory.com

 

 

충북 음성 모든코스가 완변했던 '코스카CC' 2부라운딩 리뷰

충북 음성군에 있는 골프장 "코스카 CC"처음 가보는 골프장이라 너무 설레고 기대가 되더군요. 가까이 있지만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그곳을 오늘 갔어요.ㅎㅎ최근 날씨가 한낮에 33~35도가 왔다 갔

1224blog.tistory.com

 

 

충주 '킹스데일gc' 코스관리, 잔디상태 매우 잘되어 있는 골프장 1부라운딩 후기 2024. '킹스데일cc'

골프 1부 라운딩은 일찍 일어나는 게 힘들지만 그만큼 대가를 치러주는 거 같아요.상쾌한 공기와 아침이슬~ㅋㅋ킹스데일GC는 처음 와보는 골프장이에요.얼마 전에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경

1224blog.tistory.com

 

 

충주 양잔디골프장 코스가 재밌고 아름다운 골프장 '센테리움CC' 라운딩 2024. 05. 1부 라운딩

골프를 배우고 첫 라운딩을 치렀던 골프장인 센테리움 CC 그 당시에는 골프장의 전경을 보기보단 어떻게 하면 드라이버를 잘 쳐서 홀아웃할지가 걱정이었던 거 같다. 그래서인지 기억나는 코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