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 생극카페 생극해장국원조본점 옆 커피리즘 by 로건 리뷰

지후papa 2024. 8. 30. 08:30
반응형

점심에 생극해장국원조본점에서 해장국으로 점심을 먹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

커피리즘에 시원한 음료한잔 하러 들어갔다.

 

커피리즘 위치


 

커피리즘 by 로건

 

커피리즘은 생극해장국원조본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장도 같이 사용하는데, 해장국 먹으러오는 손님이 많이들 가는 거 같다.

 

 

 

조립식 철골구조!!

벽돌로 마무리한 깔끔한 건물

 

영업시간 : 10:00 ~ 19:00 (요일에 따라 앞뒤로 30분씩 변동)
정기휴일 : 매주 월요일

 

 

커피리즘 인테리어, 음료


 

노출인테리어~

심플하고 요즘 트렌드에 맞는 미니멀하게 잘꾸며 놨다.

 

 

저가형 커피는 아니다~~~~

아메리카노 4천원 아아는 4천5백 원~

 

 

 

디저트 빵도 있다. 

직접 만들어서 하는 건 아닌 듯했다.

 

주문은 청귤레몬에이드 3잔~~!!

먹고 가기~

 

 

테이크아웃컵에 줘서 마시다가 가지고 나갔다~~ㅎㅎ

 

카페는 조용하고 깨끗하다.

조용히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을 거 같고 비즈니스미팅자리로도 괜찮을 듯..

다음에는 커피로 주문을 해봐야겠음~~~

 

 

 

 

음성 금왕카페 모나크cc 근처 맛있는 커피가게 '커피양조장' 리뷰

항상 다니는 길에 보는 커피양조장이라는 카페를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모나크 cc 음성에 새로 생긴 골프장 근처에 꽤 괜찮은 카페가 생겼네요. 그냥 일반 카페면 잘 가보진 않는데, 로스팅

1224blog.tistory.com

 

 

음성 생극맛집 해장국이 진국인 식당 원조본점 '생극해장국' 리뷰

사람들이 음성 생극에 가면 생극해장국집은 한 번씩 다 가봤다는데, 생극을 몇번가보면서 처음 들어봤어요.ㅎㅎ 근처에 골프장도 있고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네요. 생극해장국(

1224blog.tistory.com

 

 

음성 생극맛집 곱창전골도 엄청 맛있는 '신사부대찌개 곱창전골' 리뷰

지난번에 부대찌개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꼭 곱창전골도 먹어보기로 했었어요.드디어 곱창전골을 먹으러 오게 되었네요. 신사부대찌개&곱창전골 위치 생극면행정복지센터(생극면사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생극에 해장국 찐 본점 생극터미널 옆 '생극해장국 본점'

음성 생극에 생극해장국 본점을 가게 되었어요.지난번에 원조본점이고 이번에 본점 뭐죠?ㅎㅎ 서로 본점인가?어쨌든 생극터미널 옆에 있는 생극해장국 본점에 다녀와서 소개합니다. 생극해장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