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코스카CC 근처 육개장 맛집 '정가네명태' 코다리조림

지후papa 2024. 6. 25. 08:30
반응형

코스카 CC 2부 라운딩이 있어서 식사를 하고 들어가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코스카 cc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서 아무런 정보가 없었지요.

다행히 가는 길에 정가네명태라는 식당을 발견해서 들어갔어요.

 

정가네명태 위치


 

 

정가네명태

 

정가네명태는 음성 코스카 cc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동음리마을회관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도로가에 있어서 접근성이 너무 좋네요.

 

영업시간 : 05:30 ~ 21:00 (매일)

 

이른 새벽부터 영업을 하는 식당이니, 1부 라운딩 있으신 분들도 참고하세요.

 

정가네명태 I. F. (인테리어, 음식)


 

 

정가네 명태 인테리어

 

홀이 20~ 30평 정도 되는 식당이에요.

이미 가게 안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하마 타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릴 뻔했어요~~!!ㅎㅎ

 

정가네명태 메뉴

 

정가네명태는 코다리조림전문점인데, 아침과 점심심특선으로 시래기해장국과 육개장을 판매하네요.

 

육개장

 

4명 모두 육개장을 주문했어요.

아침, 점심특선 음식으로 정말 신속하고 빠르게 나왔어요.

맛은 그냥 우리가 잘 아는 육개장맛이라서 다들 맛있게 먹고 골프장으로 갔습니다. ㅎㅎㅎㅎ

 

 

 

 

 

충북 음성 모든코스가 완변했던 '코스카CC' 2부라운딩 리뷰

충북 음성군에 있는 골프장 "코스카 CC"처음 가보는 골프장이라 너무 설레고 기대가 되더군요. 가까이 있지만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그곳을 오늘 갔어요.ㅎㅎ최근 날씨가 한낮에 33~35도가 왔다 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생극에 해장국 찐 본점 생극터미널 옆 '생극해장국 본점'

음성 생극에 생극해장국 본점을 가게 되었어요.지난번에 원조본점이고 이번에 본점 뭐죠?ㅎㅎ 서로 본점인가?어쨌든 생극터미널 옆에 있는 생극해장국 본점에 다녀와서 소개합니다. 생극해장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원남면 맛있는 중국집 '원남반점' 중화요리의 명가

음성군 원남면 보천리에 유일한 중국집 원남반점을 다녀왔어요.원남면 보천리 거리를 보면 80년대로 돌아온 듯 시간이 정지된 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충주에서 청주 지나갈때 스쳐 지나가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원남면 맛있는 중국집 '원남반점' 중화요리의 명가

음성군 원남면 보천리에 유일한 중국집 원남반점을 다녀왔어요.원남면 보천리 거리를 보면 80년대로 돌아온 듯 시간이 정지된 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충주에서 청주 지나갈때 스쳐 지나가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중집 옛날 짜장의 정석 '동화반점' 중국요리전문

토요일 점심은 중국요리 많이 먹는 거 같네요.음성읍에 있는 중국집 여러곳을 다녀봤는데, 그래도 안 가본 중국집이 있다는 거!!ㅎㅎ동화반점이라고 음성 현지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중국집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건강한 다이어트 Food 샐러드, 샌드위치가 맛있는 '더 아삭' 리뷰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 점심은 임금님처럼 먹고, 저녁은 그지처럼 먹어라. 근데 점심도 임금님, 저녁도 임금님처럼 먹었어요. 그러다 음성에도 건강한 저녁을 파는 곳을 찾다가 더 아삭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