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충주 승마장 학생승마체험 천등산승마클럽(아카데미) 유아부터 성인까지

by 지후papa 2023. 5. 26.
반응형

 

천등산승마클럽(아카데미)

 

 

 

충주시에서 학생승마체험이란 사업으로 초,중,고 학생 및 학교 밖 학생들에게 지원해주는 사업을 알게 되어 승마체험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승마체험의 경우 자부담 30%를 내고, 10회의  승마체험을 할수 있어요.

 

 

 

충주시 산척면에 위치한 천등산 승마장입니다. 처음 오는 곳입니다.

충주에서 제천가는 일반국도에 위치한 곳이라 자동차로 찾아오기 좋은 곳입니다. 

주차장이 작아서 길가에 주차를 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016.. 오래된 입간판이네요~ㅎㅎ

 

 

여러 아이들이 와서 승마체험을 할려고 있더군요. 대부분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많았던거 같아요. 

첫 날은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마음을 주고 받는 말과 교감을 통해서 친해지는 시간을 갖고

승마장 안전교육과 이론에 대해서 알려주셨어요.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아이들이 이해를 잘 하더군요.

 

말 역사

 

말과 친구되기

 

말의 특성

 

말에 대한 이야기

 

 

 

마구간에 말 여러마리가 있었어요. 

큼직큼직합니다.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건 처음이라서 약간 무섭기도 하더군요

 

 

 

 

 

 

 

 

말과 친해지는 시간입니다. 

먹이와 간식을 주면서~

 

 

아이들은 처음 말을 가까이서 만져보고하니깐 신기해하고 너무 좋아했던거 같아요. 

얼릉 이리야!!!!!!!!하고 싶은가봐요~ㅎㅎㅎ

 

 

천등산승마클럽원장님 한테 교육받는 중이에요!!ㅎㅎ

 

 

벌써부터 다음수업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일반인들도 체험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천등산 승마클럽 요금안내

 

이상으로 포스팅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