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일상 이야기

충주 영화관 CGV 한스타워는 문화여가시설 빌딩으로 볼링, 당구, 롤러스케이트를 즐기는 곳

by 지후papa 2023.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엄마와 단둘이 충주 한스타워 CGV가서 슈퍼마리오브라더스를 보러간다고 연락이 왔어요.
"응~ 잘 보고 한스타워 사진 좀 찍어서 보내죠~~"ㅎㅎㅎ

 

 

 

충주 한스타워는 신축건물로 생긴지 2년정도 된 빌딩입니다.
문화여가시설 빌딩입니다. 영화관, 볼링장, 롤러장, 당구장 등 아이들과 함께 가서 놀기 좋은 곳이에요.
볼링장은 아이들이 정말 재밌게 놀수 있어요. 공이 옆으로 빠지지 않도록 가드가 올라와서 죽지 않아요.
내기를 해도 아이들이랑 점수가 비슷하게 나와서 자신감도 올려주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롤러장도 롤러스케이트, 보호장비들이 전부 구비되어 있어서 몸만 가면 전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엄마랑 둘이가서 그런지 너무 날라다니네요~
평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고 조용합니다. 😄😄 

우선 영화 예매를 인터넷으로 미리 했어요. 그리고 현장에서 발권 처리를 먼저 했어요.

시간이 남아서 건물안을 돌아다녔어요. 여러가지 많더라구요.

간단한 게임기부터 즉석 인생사진 ㅋㅋ 영화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아요.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인증샷

 

영화시간이 다가와서 매점으로 gogo

영화는 팝콘과 콜라가 빠질수 없죠, 거기에 버터구이오징어, 치즈갈릭나쵸까지..

거의 식사 한끼이상이네요~~ㅎㅎ

 

 

가지고 상영관으로 갑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7층으로 올라갔어요.

서울처럼 영화관의 규모가 크지는 않아요. 그래도 있을건 다 있는 곳이에요.

작지만 알찬곳!!

 

 

아들은 신나서 앞장서서 가네요!!

 

 

리클라이너 의자로 되어 있어서, 영화를 아주 편안한 1등석 의자에 앉아서 볼수 있습니다. ㅎㅎ

아들은 자리잡고 영화 볼준비를 마쳤네요.

옆사람과 거리감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콜라 한모금으로 목을 적시고 집중해서 영화를 봤다고합니다.

 

 

슈퍼마리오브라더스는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영화라고 하네요.

대형스크린으로 영화관에서 아이와 함께 볼수 있는 충주 한스타워CGV 너무 좋은곳 같아요.

 

영화관 방문자는 3시간 무료 주차권이 적용됩니다.

나가시기전에 꼭 차량번호를 입력하여 주차요금 혜택을 받으세요~~

 

한 건물에서 여러가지 여가활동을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은곳 같아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