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일상 이야기

충주어린이과학관 해담별에서 건빵박사를 만나다. 사이언스매직쇼

by 지후papa 2023.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충주시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크고 작은 시설들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오늘 소개할 곳은 예전부터 충주우체국으로 사용하던 건물인데
지금은 충주어린이과학관 해담별로 사용되고 있는 곳입니다.
건물 리모델링을 하여 어린이들의 공간으로 탈 바꿈되었어요.

 
어린이날에 행사로 찾아간 곳이지만, 이곳 해담별은 상시 인터넷으로
예약받아서 여러가지 관람과 체험들을 하는 곳이랍니다.
단, 9세 이하의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곳.
 
 

 

충주어린이과학관 해담별 홈페이지 바로가기

충주어린이과학관 해담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세하게 현재 행사와 관람, 체험 등에 대하여 나와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실내는 아이들이 넓게 이용할 수 있게 쾌적하고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잘 꾸며놨어요.

 

 
이 날은 건빵박사님이 아이들을 위해 신기한 과학마술을 보여주는 행사를 했어요.
다른 여러 체험(만들기, 코딩 등....)있지만 그 중에서도 하이라이트 메인 행사였지요~
 

 
행사시작 30분전부터 맨 앞에 앉아서 자리 맡고 있었네요;;;;(아빠들 끼리)
사이언스매직쇼라고 해서 마술인가 했지만, 과학 그 자체가 마술이였습니다.
 
건빵박사님은 KBS방송에도 나왔던 분이더군요..ㅎㅎㅎㅎㅎ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셔서 로켓발사 실험을 보여주시기도 했네요.
 

 
 
 

 
사이어스매직쇼는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면서 재미를 유도하면서,  과학 실험을 보여주셨어요.
여러 아이들이 와~~~하면서 너무 즐거워하는 시간이였던거 같아요.
서로 참여하고자 하니 건빵박사님도 즐겁고 아이들도 즐겁고, 
참여한 친구들에게는 건빵박사님이 직접 만드신 부메랑 키트를 받아왔죠. 
 

 
저도 사실 너무 재밌어서 너무 집중한 나머지 사진찍는걸 놓쳤네요~~ㅎㅎ
건빵박사님이 초등과학 실험캠프라는 책을 내셨는데, 읽고 싶다고하며 바로 주문했네요~
정말 실험 자료들이 많이 있어요. 유튜브도 함께 운영한다고 하니까 같이 보면서 과학실험놀이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건빵박사 유튜브 바로가기
 
 

 

 
충주어린이과학관 해담별에 가서 재밌는 과학실험박사님인 건빵박사님도 알게되고, 아이들한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어준거 같아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