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음성국수거리에 콩국수, 칼국수 맛있는 식당 '맛디아식당'

by 지후papa 2024. 6. 21.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그래서 점심도 시원한 걸로 먹고 싶어서 콩국수로 메뉴를 골랐어요.

정말 진실의 콩으로 만든 콩국수를 먹고 싶어서 현지인 도움을 받았어요.ㅎㅎㅎ

 

맛디아식당 위치


 

맛디아식당

 

맛디아식당은 음성공용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식당입니다.

이 거리가 국수거리라고 하는데 저는 잘 안보이더라고요~~ㅎㅎ

4월 5일부터 콩국수를 시작했네요~~

 

맛디아식당 영업은 오후3시까지만 합니다.

 

영업시간 : 15:00 까지만 영업합니다.

 

 

 

맛디아식당 I. F.(인테리어, 음식)


맛디아식당 인테리어

 

맛디아식당은 홀인 작은 식당이에요.

그래도 테이블수는 생각보다 많았어요~~~

주방이 정말 오픈된 식당입니다.ㅎㅎ

 

 

맛디아식당 메뉴

 

겨울철메뉴와 여름철메뉴로 나뉘지만, 칼국수 주문가능합니다.

그리고 매달 11일에 오면 콩국수 2천 원 할인 ㅎㅎ

저희는 콩국수와 칼국수 둘 다 주문했어요.

 

반찬

 

반찬은 콩나물과 김치가 나오네요.

4인반찬인데 엄청 많이 주신다고 생각했어요.

너무 멋있어서 리필받았어요.ㅎㅎㅎ

 

칼국수

 

칼국수는 기계면이 아닌 손칼국수네요.

이열치열로 여름을 이기려고 칼국수를 주문한 동료!!

 

콩국수

 

저는 잠시 사진 찍는 걸 잊고, 젓가락이랑 숟가락이 먼저 갔어요~~ㅎㅎ

비주얼이 정말 콩물이 진해 보였거든요.

 

먼저 숟가락으로 콩물을 한 숟가락 먹는데 너무 고소한 거예요~~~~

싱거운 분들은 소금을 조금 넣고 먹으시면 돼요.

저는 그냥 먹는 걸 좋아해요!ㅎㅎ

 

 

Review


음성군 음성읍에도 콩국수 맛있는 집을 발견해서 기분 좋네요.

이미 현지인들에게는 유명한 식당이더라고요.

오후 3시까지만 영업을 하니 그전에 가셔서 콩국수 한 그릇 드시고 이번 여름을 이겨보세요~~~ㅎㅎ

 

 

 

 

음성 만두, 찐빵전문점 만두가 맛있어서 만둣국도 맛있는 음성읍 '덕산만두'

늘 기계만두만 먹다가 갑자기 손만두가 먹고 싶어서 음성 현지인 지인에게 물어봐서 알게 된 덕산만두집매콤하고 너무 맛있어서 소개합니다. 덕산만두 위치  음성 덕산만두는 음성농협하나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원남면 맛있는 중국집 '원남반점' 중화요리의 명가

음성군 원남면 보천리에 유일한 중국집 원남반점을 다녀왔어요.원남면 보천리 거리를 보면 80년대로 돌아온 듯 시간이 정지된 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충주에서 청주 지나갈때 스쳐 지나가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낮에 점심 백반도 하는 '못난이식당' 오징어볶음

갑자기 오징어가 먹고 싶은 날이 있죠?그런데 식당에서 오징어덮밥 하는곳을 찾기 쉽지 않은 거 같아요.그러다 저번에 목살먹을때 봤던 못난이식당 메뉴판에 오징어볶음을 본 게 생각나서 다녀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읍 육개장 맛있게 하는 식당 '고향식당' 얼큰하고 고향의 맛

음성읍 육개장 맛있게 하는 식당인 고향식당을 다녀왔어요.점심으로 한 그릇 빠르게 먹기 좋은 육개장을 드디어 먹어보네요. 고향식당 위치  든든한 한끼 고향식당은 음성터미널에서 도보로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