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카페 동충주IC 근처 영덕가든에 있는 작은 카페달숲 리뷰

by 지후papa 2023. 9. 23.
반응형

충주 산척면에 건설현장이 있어서 현장에 들렀다가 들린 카페를 소개합니다.

현재 네이버나 다음에 상호등록이 되어 있지않아서 자동지도첨부다 되지 않아서 수동으로 올려봅니다.

 

충주 카페달숲 위치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충주카페달숲

카페달숲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산척면 매지골길 1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영덕가든과 일품양평해장국 카페달숲이 한곳에 

 

찾아오신다면 '영덕가든'을 검색하셔서 찾아오시면 됩니다. 건너편 쪽에는 캠핑고래라는 캠핑용품 판매점이 크게 있습니다.

예전에 지나가면서 이자리에 돈티고라는 돈가쓰판매하는 곳으로 봤었는데, 바뀐 거 같네요.

붙어 있는 건물에 '일품 양평해장국' 식당도 있어요. 

주차장은 넓어서 차가지고 오기 좋은 카페네요.

 

카페달숲 I. B. (인테리어, 음료)


아침 일찍 오픈하는 도중에 들어갔네요. ㅎㅎ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달숲 인테리어

 

밖에서 보는거랑 너무 달랐어요. 그냥 휴게소 대충 하는 카페라고 생각하고 입장했는데,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 놓은 카페예요.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 달숲 인테이러

 

피큐어 모으시는 게 취미인가 봅니다.ㅎㅎ

디저트는 오픈시간이라 보이지 않아서 음료만 주문했어요.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달숲 메뉴

 

음료가격대는 이디아커피 정도 하는 가격대 정도로 판매합니다.

크게 비싸지도 싸지도 않았던 거 같아요.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10잔 + 1잔 보너스~~ 쿠폰!!

벌써 2잔을 주문했으니 8잔만 마시면 1잔 보너스네요~ㅎㅎㅎㅎ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달숲 인테리어

 

카페가 정말 작고 아담해요~ㅎㅎ

집 근처 동네에 있으면 자주 들러서 독서하기 좋은 카페로 이용할 텐데..ㅋㅋ

집에 하나쯤 소품으로 갖고 싶은 감성레코드 LP..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달숲 커피

 

카페라테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귀엽게 비스킷도 나옵니다.ㅎㅎ

 

 

컵사이즈는 스타벅스로 치면 그란데사이즈네요. 

빨대가 포인트네요. 핑크하트~!

 

커피맛도 너무 가볍지 않고 중간정도의 묵직함으로 혀를 자극했어요.

 

충주커피
충주카페
충주달숲카페
달숲카페
산척면 카페
충주 동추주IC
충주 대현하이텍
충주 캠핑고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