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대패삼겹살맛집 가성비가 일품인 ' 일품대패' 리뷰 3,900냥

지후papa 2024. 9. 12. 08:30
반응형

충주에 대형 대패삼겹살집이 생겼네요~

충주 연수동 탑텐 근처에 새로 생긴 일품대패에 다녀왔어요.

 

일품대패 위치, 영업시간


 

일품대패

 

일품대패는 충주 연수동 롯데하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구. 삼섬디지털프라자자리에 생겼네요.

주차는 가게앞에 몇 대 가능하고 뒤쪽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 10:00 ~ 03:00 (매일)

 

 

인테리어, 음식


 

일품대패 인테리어

 

엄청난 크기의 홀!!

여기에 사람이 가득찰수 있을까?ㅎㅎ

시간이 가면 갈수도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네요...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테이블에서 하면 됩니다.

고기와 술, 물 만갖다주고 나머지는 모든 게 셀프인 대패삼겹살집이에요.

그래서 저렴한 거 같기도 해요.

 

 

고기는 100g에 3,900원~~~

엄청 저렴하죠~~

딱 굽기 좋은 두께의 대패삼겹살!!

 

 

 

고기는 추가주문하면 금방금방 갖다 줍니다.

 

 

반찬은 셀프코너 가서 먹을 수 있는 만큼 가져오면 됩니다.

 

 

여러 가지 쌈채소들이 있어요~~~

웬만한 샤부샤부집보다 많은 듯~ㅋㅋㅋㅋ

 

 

삼겹살과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가지, 호박, 양파, 감자 등등등

모든 게 셀프인 식당이에요.

 

 

 

 

 

 

정말 배 터지게 먹었어요~~

어린이 4, 어른 4 이서 먹었는데 정말 가성비 좋게 나왔어요.

여기에 맥주 3, 소주 2 포함가~~!! 12만 원 안쪽!!

 

 

리뷰


대패삼겹살의 질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젤 좋은 건 눈치 안 보고 먹고 싶은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거!!

거기에 가격도 착하니깐~~~ 너무 좋네요..

다만, 모든 게 셀프이다 보니 좀 혼잡스럽고 가만히 앉아서 먹질 못하는 시스템!!ㅋㅋ

이것만 빼면 너무 좋은 곳이에요~~!!

 

 

 

충주맛집 대패삼겹살 맛있는 '은혜불고기' 리뷰

은혜불고기삼겹살집은 충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예전부터 대패삼겹살로 유명한 집이죠.매번 그냥 가다가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어요.ㅎㅎ 은혜불고기 위치  충주 현대타운아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교현동 대패삼겹살 맛집 '대패삼겹살&메밀사랑' 리뷰 저렴하고 맛있는 충주 대패삼겹

지인형님네와 저녁식사를 하려고 동네 식당에 자리가 있는지 전화를 해보고 갔는데, 가는 도중에 자리가 없어져서 다른 식당을 찾고 있었어요. 근데 노란 간판에 대패삼겹살&메밀사랑이라고 써

1224blog.tistory.com

 

 

충주삼겹살맛집 연수동 가성비 좋은 삼겹살집 '간판없는 삼겹살' 리뷰

아내가 요즘 주말을 위해서 평일에는 열심히 운동을 해요.ㅎㅎ역시나 돌아온 주말 저녁!! 메뉴는 삼겹살로 정해졌고, 안 가본 삼겹살집을 갔어요.간판 없는 삼겹살!!ㅋㅋ 간판 없는 삼결삽 위

1224blog.tistory.com

 

 

충주 삼겹살 맛집 '동두천 솥뚜껑삼겹살' 리뷰 충주시청 근처

지난번 연수동에서 간판 없는 삼겹살집을 가면서 봤던 동두천 솥뚜껑 생삼겹살집!!아들이 다음에 여기 한번 가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어요.가마솥뚜껑에 구워먹는 삼겹살맛!! 어떤 맛일지..ㅋㅋ

1224blog.tistory.com

 

 

충주 대패삼겹살 맛집 연수동 새마을회관 가성비 최고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최고급 숙성 한돈 숯불구이 전문점 호암동 맛집 '백송화로' 목살 삼겹살 수제돼지갈비

새로운 맛있는 고깃집을 가게 되었어요.생긴 지는 좀 된 거 같은데, 제가 좀 늦게 왔네요.ㅎㅎ"앗!! 저번에 왔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냥 나갔다!!"오늘은 미리 자리있는지 확인하고 바로 갔어요.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