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돼지갈비와 꼼장어를 같이 먹을수 있는 식당 '꼼돼지' 리뷰

지후papa 2024. 8. 16. 08:30
반응형

이번에 가성비 너무 좋은 돼지갈비와 꼼장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식당을 발견!!

가격이 저렴하니깐 맛도 그냥 그럭저럭 아닐까?

의심하면서 들어가긴 했어요. ^^;;

 

꼼돼지 위치, 영업시간


 

꼼돼지

 

충주 신연수동 엔제리너스 사거리에서 민간주차장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새로 오픈 한지 얼마 안 된 느낌!!ㅋㅋ

영업시간 : 10:00 ~ 23:0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I. F. (인테리어, 음식)


꼼돼지 인테리어

 

작은 고깃집은 아니고 중형급은 되는 고깃집입니다.

홀도 굉장히 넓어요. 그리고 단체석이 따로 분리된 공간에 마련되어 있네요.

모임 하기 좋은 식당 같았어요.

 

꼼돼지 메뉴

 

메뉴는 돼지갈비, 소생갈비살, 꼼장어가 메인이에요.

가격도 엄청 착하네요.

 

점심시간에는 점심특선으로 식사할 만한 메뉴들이 몇 가지 보이는데,

요즘 물가치곤 가격이 굉장히 착한듯합니다.

 

원산지표지

 

이거 보고 굉장히 빵 터짐!!

사장님의 원산지는 대한민국!!ㅋㅋㅋㅋㅋㅋ

꼼장어가 저렴한 이유가 수입산이라서 저렴한 거 같은데,

청정지역 캐나다산!! ㅎㅎ 더 비싸야 하는 거 아니야??ㅋㅋ

 

 

먼저 숯을 갖다 줍니다.

얼른 고기를 굽고 싶은 불판~~!

 

 

일단 돼지갈비 4인분과 꼼장어 2인분~~!!

돼지갈비는 익숙한데,

꼼짱어는 좀 징그럽긴 해요~~~!!ㅎㅎ

 

 

 

반찬이 나오기 전 고기먼저 구웠어요.

마늘을 불판에 그냥 굽고 있는데 대한민국산 사장님이 센스가 100점!!

참기름에 마늘 익혀먹으라고 갖다 주시더군요.ㅋㅋㅋ

 

 

반찬은 김치류와 순두부 등 몇 가지가 나옵니다. ^0^

 

 

추가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돼요.

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쌈도 냉장고에~!!

 

 

아이들을 위한 계란찜

아이들이 잘 먹는 게 이뻤는지, 음료수는 서비스!!ㅋㅋ

 

 

어떻게 하면 이렇게 멋진 계란찜을 만들 수 있나요?ㅋㅋㅋ

간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너무 잘 먹었어요.

 

 

 

돼지갈비도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맛있더군요.

 

 

 

예전에 꼼장어 전문점에 갔을 때 사장님이 하신 말씀이 생각나더군요.

꼼장어는 곱만 나오면 익은 거라고,

저렴해서 맛없을 거라 생각했던 제 자신을 반성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Review


꼼장어가 비싸서 자주 먹지 못했는데,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꼼돼지!! 가성비 굿!!

아이들과 함께 와서 저녁 먹기 너무 좋은 식당이네요.

가끔 몸보신용으로 찾아와야겠어요!!

 

 

 

충주맛집 충주 꼼장어 맛집 '영도산꼼장어' 국내산 1인분 39,000원

충주에 꼼장어 맛집 중 한 곳인 영도산꼼장어를 다녀왔어요.아마 충주에서 꼼장어 드신 분들 중에 영도산꼼장어 안 가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죠~~꼼장어를 먹기 전에 몸에 어떤 점이

1224blog.tistory.com

 

 

충주 냉면 맛집 '태흥 칡 냉면' 신연수동 사계절 냉면집

주말저녁인데, 밥은 먹고 싶지 않고 간단한 음식을 먹고 싶었어요. 따듯한 거 말고 시원하고 상큼한 종류의 음식을 찾다가 냉면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충주 신연수동 태흥 칡 냉면으로 갔어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식당 교현동 맛집 '불타는삼겹살' 리뷰 충주삼겹살맛집

평일에 열심히 운동해서 살을 빼고, 주말에 살찌우고 ㅋㅋ 운동을 하는 목적에는 몸을 만들기보다는 몸을 건강하게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 운동을 합니다. 가족들과 삼겹살을 먹으러

1224blog.tistory.com

 

 

충주 베이커리 '이와정' 빵이 맛있는집 충주카페 소금크로와상 달인

SBS생활에 달인에 소금크로와상 달인으로 출연한 베이커리이와정 다녀왔어요. 아내는 아들 친구 엄마들하고 몇 번 가봤던 곳이라고 하더군요. 빵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긴 한데 맛있다고 하네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가성비가 너무 좋은 충주고기집 '효자동솥뚜껑' 듀록흑돼지

세계 3대 돈육 중 하나인 듀록!!돼지털이 갈색털을 가져서 금돼지라고 불리는 듀록돼지!!충주 효자동솥뚜껑에서 판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효자동솥뚜껑 위치  효자동솥뚜껑은 충주 연수동 원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 '화로집' 리뷰

아들과 배드민턴 운동을 하고, 저녁 먹으러 신연수동 석쇠 숯불구이 전문점 화로집을 왔어요.살이 잘 찌지 않는 아들에게 고기를 먹이려고 하는 아빠의 전략..아빠는 고기먹으면 안 되는데...ㅎ

1224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