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닭갈비 맛있는 집 발견!! 초등학생들도 먹을수 있는 맵기 '오늘도닭갈비'

지후papa 2024. 8. 3. 08:30
반응형

요즘 날씨가 매우 덥죠~

이럴 때일수록 잘 먹어야지 더위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ㅎㅎ

자주 가던 닭갈비집 말고 다른 집 찾아보다가 맛집을 발견했어요.

 

오늘도닭갈비 위치 및 주차장


 

오늘도닭갈비 충주문화점

 

오늘도 닭갈비는 문화동 럭키아파트에서 이마트방향으로 호암지구대 옆에 위치해 있어요.

이 도로는 자동차들이 많이 다니는 도로라서 도로가에 주차를 할 수 없어요.

이마트 쪽으로 조금 내려가다 보면 무료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 11:00 ~ 22:00
휴게시간 : 14:00 ~ 17:00
정기휴일 : 매주 월요일

 

영업시간

 

 

오늘도 닭갈비 I. F. (인테리어, 음식)


오늘도닭갈비 인테리어

 

오늘도 닭갈비는 조립식 패널로 지은 건물이에요.

층고가 높아서 가게가 작아도 커 보입니다.

테이블은 5개로 많지 많아요~~~~~

 

오늘도닭갈비 메뉴

 

기본양념닭갈비 11,000원, 치즈닭갈비는 14,000원이에요.

닭발도 판매하네요~~ 

저희는 일단 치즈닭갈비 3인분을 주문했어요.

 

오늘도닭갈비

 

 

초등학생 아들과 함께 하고 있었는데, 아이가 있으니 옆 테이블에서 익혀서 갖다 준다고 하셨어요.

너무 친절하시더군요. ^0^

 

 

 

요즘 닭갈비 먹으러 가면 고구마가 잘 없는데,, 

고구마사리도 있고 양이 참 많더군요.

 

 

 

 

 

 

 

다 익혀서 자리로 옮겨주셨어요.

치즈양도 대박이고~~ 야채들도 싱싱하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아들이 너무 잘 먹어서 좋았네요~

사장님께서 초등학생인 아들이 있어서 좀 더 덜 맵게 해 주셔서 간이 덜 배어 있지 않을까 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베어 잇더군요.

 

 

아들이 치즈 늘어나는 것도 찍어달라고;;ㅋㅋㅋ

 

 

Review


일단 초등학생 아들과 함께 닭갈비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태까지 다녀본 닭갈비집 중에 치즈양이 제일 많았어요.

닭갈비 양이 많기도 하고, 우리 가족이 양이 적기도 하고 해서 볶음밥은 먹질 못했네요~~~ㅎㅎ

 

 

 

 

충주맛집 '춘천 메밀촌 닭갈비' 치즈닭갈비 제대로 하는 닭갈비집 리뷰

닭갈비 하면 춘천이죠~ 춘천까지 가서 먹지는 못하고 충주에 춘천 메밀촌 닭갈비에 치즈닭갈비 먹으러 갔어요. 춘천메밀촌닭갈비 위치 춘천메밀촌닭갈비는 금릉동 현대아파트, 롯데슈퍼, 다이

1224blog.tistory.com

 

 

충주 닭갈비 맛집 초등학생도 같이 먹을수 있는 맵기단계 춘천 참 닭갈비막국수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충주 연수동에 초등학생도 먹을만한 맵기 순한

1224blog.tistory.com

 

 

충주 중앙탑 맛집 발견 막국수와 치킨 중앙탑을 대표하고 있는 음식으로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언젠가부터 충주 중앙탑하면 막국수가 유명해졌

1224blog.tistory.com

 

반응형